나는 경제 경영책을 제일 어려워하며그렇기에 늘 읽으려고 노력하는 편이다.박진영 작가의 마케팅책<CEO를 위한 마케팅 사고법>책은 마케팅 관련 베스트셀러 도서로출판사 굿멘토의 신간도서이다.이 책의 저자는 마케터이자 코칭가로사업에 대한 실패와 성공을 모두 겪으며현재는 CEO들의 라이프 밸런스 코치로활동하고 있으며 스스로 겪은그의 노하우를 담아낸 책으로많은 사업가들에게 도움이 되는 경영책이다.우리는 모두 성공을 위해 나아가며어떻게 사업을 시작해야 할지 고민한다.사업을 시작할때 많은 부분을 생각하지만정말 중요한걸 놓치고 있지 않은지우리는 이 책을 통해 하나씩 돌아볼수 있다.정말 요즘은 마케팅책이 다양하게출간되고 있으며 많은 이들이궁금해하는 부분이기도 하다.요즘은 다양한 부분에서 마케팅이 연결되며사람의 마음을 움직이는게 무엇인지우리는 그것을 찾아야 한다.마케팅책추천 CEO를 위한 마케팅 사고법은총 4부로 구성되어있으며'마케팅 사고법 나에게 질문하기'를 통해나 스스로 생각하는 시간을 가질수 있다.또한 많은 이들이 사업을 하면서흔히 실수하는 부분들을 담아내며다양한 질문을 통해 배울수 있다.박진영 코치는 고등학생 신분으로처음 사업을 시작했지만 실패했으나이건 그의 성공으로 가는 길이 아니었나생각하면서 읽을수 있었다.경영책 및 경제관련책들은 쉽지 않지만마케팅을 빼고 생각할수 없는 세상에우리는 다양한 마케팅책을 보게 되고또 추천하게 되는것같다.신간도서 <CEO를 위한 마케팅 사고법>너답게 사고하라를 읽으면서나 스스로에게 많은 질문과 답을 하는시간을 가져보는것도 좋을것같다.(자세한 책사진과 글&영상은 블로그에서 확인가능합니다.)<배우고 나아가는 건우리 삶을 더욱 빛나게 한다.실패가 두렵다고 성공이 싫은가.-지유 자작 글귀->https://m.blog.naver.com/bodmi2019/2236096621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