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매하는 직딩아빠 - 부동산 경매 투자 9단계
경매하는 직딩아빠 지음 / 베가북스 / 2024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요즘은 많은 직장인들이 월급 이외에
부수입에 관심이 많다고 한다.
재테크에는 크게 관심이 없던 나 역시
요즘은 다양한 경제책 추천을 받으며
다양한 재테크에도 관심이 생겼다.
특히 부동산은 내게 어려운 분야이기에
투자 공부도 할 겸 읽어본 책이었다.
출판사 베가북스 신간 추천도서
부동산 책 추천 <경매하는 직딩아빠>는
30대에 재테크를 공부하기 시작해서
부동산 경매를 하면서 겪은 노하우를
자세하게 담아낸 경제도서이다.
평범한 직장인이었던 저자의 이야기는
'나도 해볼까?'라는 생각을 가져온다.
특히 30대에 시작한 부동산 투자였지만
이 책은 '20대 책 추천'으로 사회생활을
시작한 사회 초년생들이 읽어도
너무 좋을 부동산 재테크 책이다.
나는 이미 40대를 걷고 있지만
워낙 투자에는 관심이 없던 나로서는
무엇이든 어릴 때부터 경험하는 게
좋다는 생각이 든다.
<경매하는 직딩아빠> 책에는 초보부터
이미 경매를 해본 상급자까지 도움이 되는
내용들로 정말 잘 모르는 내가 읽어도
어렵지 않게 접하면서 배울 수 있다.
권리 분석, 시세 조사, 래버리지 등
기본적인 부동산 상식부터
입찰가 산정법과 낙찰 이후의 이야기까지
정말 '부동산책'의 입문서이면서
다 읽고 나면 부동산 경매 투자 9단계
강의를 들은 것과 같이 도움이 된다.
사실 유튜브나 영상을 잘 못 보는 나는
이렇게 책으로 접하니 더 좋았던 것 같다.
요즘 읽을만한 책 경매하는 직딩아빠는
20대에 읽고 접하면서 30대에
실천해 보는 것도 참 좋을 것 같다.
투자라는 건 쉬운 건 아니지만 공부하고
알고 보면 누구나 해볼 수 있는 것 같다.
당연히 이 책을 읽었다고 해서
모두 3천만 원이 몇억이 되는 건 아니겠지만
직장 생활을 하면서 부수입을 만들 수 있는
재테크를 배우는 건 또 하나의 성장일 것이다.
부동산 책 베스트셀러 도서로
실제 후기를 담아주어 경매에 대해
배울 수 있는 좋은 독서였다.
어렵게만 느껴지는 부동산 경매를
조금 배워볼까 하고 읽은 책에서
나는 많은 지식을 얻을 수 있었다.
(자세한 책사진과 글&영상은 블로그에서 확인가능합니다.)

<독서는 하나의 투자다.
독서로 배우는 또 다른 투자 이야기는
충분히 흥미로웠고,
충분히 배움이 되었다.
우리는 독서를 통해 배우고
또 앞으로 나아간다.
-지유 자작 글귀->
https://m.blog.naver.com/bodmi2019/223474287606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