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은 자신을 브랜드화하는퍼스널 브랜딩에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보이고 있으며 다양하게 보여지고 있다.『무조건 팔리는 심리 마케팅 기술 100』책의 후속작이자 스테디셀러 도서<무조건 팔리는 스토리 마케팅 기술 100>을마케팅 책으로 추천해 보려고 한다.무조건 팔리는 마케팅 기술 시리즈로'경제책추천' 요즘 읽을만한 책이다.출판사 동양북스의 신간도서이자베스트셀러 도서로 카피라이팅, 마케팅,브랜딩, 스토리텔링에 관심이 있는 이라면분명 집중해서 읽을 수 있는 책이며'스토리 마케팅'에 대해 인사이트를얻을 수 있는 마케팅 책이다.이 책의 시리즈 첫 번째 책에서는심리기술을 담아냈으며 이번 책에서스토리 기술을 이야기한다.정말 아무리 좋은 상품이라고 해도마케팅 없이 잘 팔리지는 않는다.이미 세상에 좋은 상품이 많기에이제는 좋은 상품을 파는 게 아니라이야기 즉 '스토리'를 팔아야 한다.저자 가와카미 데쓰야는'스토리 브랜딩'이라는 말을 처음만들어낸 사람이며 일인자로서실제로 효과를 본 스토리 기술을 소개한다.나도 요즘은 카피라이팅이나 스토리텔링에관심이 많다 보니 퍼스널 브랜딩 책이나마케팅 책을 추천받아 읽게 된다.서점에 갔을 때 경제도서 코너에서다양한 경제책과 자기 계발 책을 보았다.40대를 걷고 있다 보니 소설과 에세이만읽기에는 세상에 도움이 되는 책이 많다.무조건 팔리는 스토리 마케팅 기술 100책을 읽으면서 스토리의 힘을 느껴본다.출판사 동양북스의 신간 베스트셀러요즘 읽을만한 책으로 추천하고 싶다.(자세한 책사진과 글&영상은 블로그에서 확인가능합니다.)<우리는 이미 '글'이 주는 힘을너무도 잘 알고 있다.그 힘을 담고 있는 책에서나는 오늘도 성장한다.-지유 자작 글귀->https://m.blog.naver.com/bodmi2019/2234715204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