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즈덕이라서 좋아! - 있는 그대로, 가장 나답게
나봄 지음 / 필름(Feelm) / 2024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나는 독서를 하다 보면 이 책을
누가 좋아할지 또 누구에게 맞을지를
늘 생각하면서 책을 읽게 된다.
책선물을 좋아하여 선물하기 좋은 책을
생각해 두는 것도 좋아한다.
필름 출판사 신간 에세이 베스트셀러
<치즈덕이라서 좋아> 책은
귀여운 만화로 책 읽기 어려운 이들에게
어렵지 않게 읽으면서 위로가 되는
'위로책'이며 그림과 글을 읽으며
힐링이 되는 '힐링책'이다.
치즈덕은 한없이 해맑아 보이지만
폐기될 뻔했던 순간을 시작으로
지금의 행복한 치즈덕이 되기까지의
이야기가 만화 형식으로 담겨있다.
성장에세이 치즈덕이라서 좋아를
읽으면서 나 역시 성장하는 시간이었다.
우리는 늘 남들과 비교하며
나 자신을 힘들게 하고 있다.
치즈덕의 성장 이야기를 읽다보면
완벽하지는 않지만 온전한 나로
살아갈 수 있도록 우리를 이끌어준다.
에세이 추천 <치즈덕이라서 좋아>는
좋은 글귀가 많아서 참 좋았다.
'칭찬받지 못하면 속상해'라는 제목의 글은
내 마음에 쏙 들었던 문장으로
나는 위로받았고 나 자신을 칭찬해 주는
멋진 내가 되기로 했다.
필름 출판사의 요즘 읽을만한 책
에세이 베스트셀러 <치즈덕이라서 좋아>는
초판 한정 수량으로 치즈덕 굿즈
치즈덕 책갈피를 받을수 있어서 더 좋다.
성장 에세이 추천 책으로
누구에게나 아주 좋은 책선물이 될 것이다.
(자세한 책사진과 글&영상은 블로그에서 확인가능합니다.)

<다른 사람의 시선이 그렇게 중요한 걸까?
내가 괜찮으면 그건 괜찮은 거잖아.
완벽하지 않으면 좀 어때?
난 단단한 마음으로 살아가는걸~
때로는 그 단단한 마음이
나를 완벽한 사람이라고 말해준다.
그거면 된 거다. "난 잘하고 있어!"
-지유 자작 글귀->
https://m.blog.naver.com/bodmi2019/223448081176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