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돈키호테
김호연 지음 / 나무옆의자 / 2024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책을 좋아하는 이에게 책 선물은 정말
무엇보다도 기쁜 선물일 것이다.
오늘 리뷰하려는 이 책은
출판사 나무옆의자로부터 선물 받은 책으로
힐링이 필요한 이들에게
선물하기 좋은 책이다.
『불편한 편의점』의 저자 김호연 작가의
신작 소설 <나의 돈키호테>는
출간 이후 단숨에 베스트셀러 소설이 되었다.
아마도 불편한 편의점을 읽은 독자라면
누구라도 그의 신작 소설을 기다렸을 것이다.
나의 돈키호테 책은 힐링 소설로
줄거리는 위에 올려두었듯이
어느 한 동네 비디오 가게를 중심으로
이야기가 전개되며 돈키호테 비디오 가게를
보면서 그들과 함께 여정을 걸으며
추억 속의 나를 소환할 수 있는 책이다.
나는 어릴 적 주말이면 늘 비디오 가게에서
비디오를 빌려왔고 언니, 남동생과
함께 비디오를 보며 일요일 아침을 시작했다.
소설책 추천 <나의 돈키호테>를 읽으면서
역시 김호연 작가라는 생각이 들었다.
등장인물들 각각의 성격들을 잘 표현해
한없이 빠져들었던 장편소설이다.
특히 그들의 모험의 여정을 함께 하며
나도 큰 용기와 희망을 얻었다.
출판사 '나무옆의자'에서 책 선물로 받아
읽게 된 한국소설 추천 <나의 돈키호테>
나 역시 읽고 나서 선물하기 좋은 책이라
위로 책이 필요한 이들에게 선물하고 싶었다.
다양한 성장소설을 접하면서
우리는 여전히 성장하는 것 같다.
꿈을 꾸는 모든 이들에게 성장소설 추천 책
나의 돈키호테를 권하고 싶다.
(줄거리와 책사진&영상은 블로그에서 확인가능합니다.)

<어떤 어른이 되어야 하는가 보다
어른이라고 모든 것이 완벽할 수는 없다는
현실과 삶의 길에서
과연 우리는 어떤 것을 배우고
또 어떤 것을 가슴에 품을 것인가.
-지유 자작 글귀->
https://m.blog.naver.com/bodmi2019/223439751933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