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마인더스 오브 힘
콜린 후버 지음, 박지민 옮김 / 미래지향 / 2024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나는 콜린 후버 작가의 장편소설 『베러티』를
읽었고 이번 신작 소설이 기대되었다.
미래지향 출판사의 장르소설 도서
<리마인더스 오브 힘>는 슬픈소설로
베스트셀러 작가 콜린 후버의
감동과 위로를 전하는 소설책이다.
누구에게나 되돌리고 싶은 순간이 있고,
우리는 누구나 실수를 한다.
하지만 주인공 케나 로완은 한순간의
비극적인 실수로 5년을 감옥에서 보낸다.
자신의 남자친구 스코티를 죽게 했다.
이 책은 케나 로완의 용서에 관한
이야기이며 후회와 사랑의 감정을 담았다.
감옥에서 나오면서 딸과의 재회를
생각하지만 마음의 문을 닫은 스코티 부모는
케나의 딸을 만나지 못하게 한다.
아들을 잃은 그의 부모와
소중한 친구를 잃은 렛저의 다양한
감정들을 꾹꾹 눌러 담은 로맨스 소설
<리마인더스 오브 힘>은 슬픔을 품고 있다.
읽는 내내 각자의 감정들을 따라가며
마음이 아팠고 케나와 렛저의 관점을
담아낸 스토리가 마음에 들었다.
이 책은 용서를 구하는 시간과 화해의 시간을
담아낸 '로맨스 소설'책 추천이다.
등장인물들의 서로의 감정을 잘
그려낸 감동적이면서 슬픈소설.
출판사 미래지향의 소설책 추천으로 만난
베스트셀러 소설 작가 콜린 후버의 책은
다시금 저자의 또 다른 신작을 기다리게 했다.
편견이 가득한 세상 속에서
편견을 버린 책 속의 세상을 만난
요즘 읽을만한 책으로 로맨스 소설
책 <리마인더스 오브 힘>을 리뷰해 본다.
(줄거리와 책사진&영상은 블로그에서 확인가능합니다.)

<모두의 감정에 사랑이 있고,
모두의 감정에 슬픔이 있다.
어쩌면 마지막 장을 덮으면서
쉽사리 빠져나오지 못한 이유일 것이다.
-지유 자작 글귀->
https://m.blog.naver.com/bodmi2019/223422986093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