끌어당김의 법칙 - 양자역학으로 돈과 운을 끌어당기는 법 9가지
다카하시 히로카즈 지음, 김양희 옮김 / 동양북스(동양문고) / 2024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https://m.blog.naver.com/bodmi2019/223367474659

오늘 리뷰하려는 책은 자기계발 책으로
끌어당김의 법칙을 양자역학으로
풀어낸 자기 계발서 추천 책이다.
사실 끌어당김의 법칙은 다양한 책에서도
다루어졌으며 우리에게 친숙할 것이다.
양자역학 코치 '다카하시 히로카즈'작가가
과학적 논리로 풀어낸 <끌어당김의 법칙>
요즘 읽기 좋은 책으로 성공 법칙에 관심이 있다면
자기계발도서로 추천하는 책이다.
이 책은 두 파트로 나누어서 이야기한다.
양자역학이 알려주는 ‘끌어당김의 원리’에
대해 먼저 독자를 이해시키고,
두 번째 파트에서 돈과 운을 자유자재로
끌어당기는 9가지 법칙에 대해 담았다.
전에 양자역학에 대한 책을 읽은 적이 있는데
사실 내게는 어렵게만 느껴졌었다.
하지만 다카하시 히로카즈 작가의 자기계발 책
<끌어당김의 법칙>은 읽으면 읽을수록
내게 잘 맞는 책이라 자기 계발서로 추천하고 싶다.
동양북스 출판사의 신간도서로 요즘 읽을만한 책이라
한 해의 시작에 읽기를 잘했다는 생각도 들었다.
양자역학의 관점으로 보고 풀어낸 책이라
다 읽고 나서 끌어당김의 원리를 떠올렸다.
'끌어당김의 법칙'에 대한 가장 친절한 지침서라는
말이 정말 맞다면서 한 장씩 넘겼던 <자기계발도서>다.
사실 자기계발책은 우리가 많이 접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모두 내게 다 맞았다고는 할 수 없다.
하지만 다양한 자기계발서를 읽으면서
나 자신도 더 다양한 방면으로 생각해 볼 수 있기에
다양한 자기계발서를 추천한다.
끌어당김의 법칙을 우리는 얼마나 활용하고 있을까?
다양한 책에서 접하면서 우리는 시도해 보게 되고
그것에는 꾸준함이라는 게 꼭 필요하다.
양자역학이라는 말에 처음에는 걱정을 했지만
9가지 끌어당김의 법칙을 하나하나 읽으니 좋았다.
양자역학으로 풀어낸 <끌어당김의 법칙>은
행동형, 사고형, 감각형, 안정형의
유형별 성공 법칙에 대해서도 알려주어서
더 흥미롭게 읽었던 '자기 계발 책'이었다.
요즘 읽을만한 책으로 추천하며
오늘의 신간도서 책 리뷰를 마쳐본다.
(자세한 책사진과 글&영상은 블로그에서 확인가능합니다.)

<수많은 책을 접하면서 나를 성장시키고,
그 성장 속에서 또 다른 나를 찾는다.
돈과 운을 찾고 싶다면,
읽고 실천하라.
그 속에 각자만의 답이 있을 것이다.
-지유 자작 글귀->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