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커 컬러링 북 : 한국 전통 의복 - 한복 - Traditional Korean Clothes : Hanbok Polygon Artwork 데코폴리
DNA디자인스튜디오 지음 / 디엔에이디자인(DNA디자인) / 2024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https://m.blog.naver.com/bodmi2019/223357954908

지난번에 스티커북을 서평 한 적이 있다.
내돈내산으로 구매했던 DNA 디자인 스튜디오의
데코폴리 스티커 컬러링 북 '제주 풍경'이었다.
이번에는 출판사 DNA디자인에서 선물 받게 된
<스티커 컬러링 북 : 한국 전통 의복 한복> 책이다.
책뿐만 아니라 다양한 선물을 보내주셔서
피곤하고 힘들었던 마음이 힐링 되는 시간이었다.
특히 스티커북은 워낙 나도 언니도 좋아하는데
설날 연휴가 시작되기 전에 보내주셔서
올해 설 연휴 때 집중하며 힐링하기 좋은 책이 되었다.
지난번 내돈내산으로 샀던 제주 풍경 스티커북도
너무 좋았고 이후 다~ 완성해 버렸다.
그런데 이번에 출판사 DNA디자인에서 선물 받은
데코폴리 스티커 컬러링 북 시리즈
한국 전통 의복 한복 역시 색감이 너무 좋아서
펴보는 것만으로도 힐링이 되고 위로가 되었다.
개인적으로 한복을 너무 좋아하는데
한복 스티커 컬러링 북이라니!
다양한 스티커북이 나오는 DNA디자인 출판사의
베스트셀러 취미 책으로 추천한다.
데코폴리 스티커 컬러링 북 시리즈는
색감이 좋고 퀄리티가 너무 좋다.
아이들에게는 집중력을 높여주고,
성인에게는 이만한 위로와 힐링이 되는 취미가 없다.
나이가 많으신 할머니, 할아버지께는
치매예방에도 좋은 스티커 컬러링 북이다.
지치고 힘들어 위로가 필요할 때와
힐링이 필요할 때 취미 책으로 추천한다.
나와 언니에게는 최고의 힐링 시간이었다.
(자세한 책사진과 글&영상은 블로그에서 확인가능합니다.)

<내 손끝에서 만들어지는 아름다움에
눈이 즐거운 시간이었다.
보는 것만으로 힐링이 되는 시간.
지친 내 어깨를 토닥토닥 두드려 주는
누군가를 느끼는 위로의 시간이었다.
-지유 자작 글귀->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