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한 게 아니라 슌한 거야 - 생각이 많은 우리에게 자존감 지킴이 슌이 보내는 응원
윤수훈 지음 / 웨일북 / 2024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https://m.blog.naver.com/bodmi2019/223345502554

오늘 리뷰할 책은 에세이 추천 베스트셀러
윤수훈 작가의 인스타툰 책 리뷰를 하려고 한다.
웨일북 출판사의 신간도서 '요즘 읽을만한 책'으로
힘들 때 힘이 되는 글귀와 그림들이 좋은
<약한 게 아니라 슌한 거야>는 그림 에세이다.
예전에는 에세이는 너무 금방 읽어버려서
별로 좋아하지 않았던 때가 있었다.
하지만 에세이만의 위로와 힐링을 알게 된 이후
나는 틈이 나면 에세이 책을 보았다.
누군가에게 선물하기 좋은 책은
읽기 어렵지 않고 마음에 힐링이 되는 책이다.
에세이 추천 약한 게 아니라 슌한 거야를 읽으면서
책 속에 가득 찬 용기를 얻었다.
저자 윤수훈의 인스타툰은 겉으로 드러내기 어려운
감정들을 그려내 많은 사람들의 마음을 울렸다.
인스타그램에서 이미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은 만화들과 최초 공개되는 만화들을
단행본에 담아 소장하고 싶은 에세이 추천 책이 되었다.
자존감 지킴이 슌이 전하는 다정한 응원의 메시지
에세이 베스트셀러 <약한 게 아니라 슌한 거야>를 통해
힘들 때 힘이 되는 글귀들을 보았고 위로 책이었다.
마음 아픈 날 펼쳐보면 위로가 되고
괜찮은 척하느라 힘든 날 펼쳐보면 힐링이 된다.
'생각이 많은 우리에게 자존감 지킴이 슌이 보내는 응원'
약한 게 아니라 슌한 거야는 좋은 글귀와
힘들 때 힘이 되는 글귀가 많아
선물하기 좋은 책으로 추천하는 에세이 책이다.
내가 특히 마음에 들었던 건 솔직한 저자의 글이었다.
불안한 일들과 어려움이 많던 인간관계
그리고 어두웠던 그의 과거까지.
솔직하게 담아낸 책이라 더 와닿았던 에세이였다.
그래서 한 장 한 장 읽으며 위로를 받고 용기를 얻었고,
에세이 베스트셀러로 많은 이들에게 추천한다.
오늘의 책 리뷰 <약한 게 아니라 슌한 거야>를
기록하며 단단하게 성장하고 싶다면 펴보기를 바란다.

<돌처럼 단단한 마음이 되고 싶었다.
하지만 돌처럼 아무 감정 없는
사람이 되고 싶지는 않았다.
어쩌면 감정을 잘 다스리는 일이야말로
가장 중요한 성장이 아닐까 생각해 본다.
-지유 자작 글귀->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