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하루 우째쓰유?! 3 - 부부일상공감툰
욱시무스 지음 / 하늘세상 / 2023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https://m.blog.naver.com/bodmi2019/223344322597

오늘은 만화책 리뷰를 해보려고 한다.
만화책 추천 <부부일상공감툰 오늘하루 우째쓰유 3>
ENFP형 우째와 ISTJ형 쓰유 부부의
세 번째 이야기는 '쌍둥이 육아'다.
1권과 2권에서는 서로 다른 둘이 만나
연애하고 동거를 하면서 겪는 이야기와
결혼 후의 이야기를 담았다.
부부일상공감툰 오늘하루 우째쓰유를
읽으면서 정말 많이 웃었고 또 현실이라는
생각에 다양한 생각도 들었었다.
웹툰 책 <오늘하루 우째쓰유>는 많은 부부들에게
공감을 자아내며 사랑받은 만화책이다.
이번 오늘하루 우재쓰유 3권에서는
더욱 공감 가는 육아 이야기로 돌아왔다.
현실적인 이야기와 잘 살린 그림으로
보는 내내 재미를 담아낸 욱시무스 작가 만화책 추천.
『부부일상공감툰 오늘하루 우째쓰유 3』
달라도 너무 다른 ENFP형과 ISTJ형 부부의
우당탕탕 결혼생활과 육아 이야기를 통해
인생을 보며 읽은 시간이었다.
나는 결혼을 하지 않았지만 이게 현실이라는 생각과
또 혼자보다 둘이 그리고 함께를 그려내는
일상은 소소하면서도 좋았다.
MBTI에서 P와 J는 역시 너무 다른 것 같다.
나 역시 P인 햇님과 함께 하면서
욱시무스 만화책 <오늘하루 우째쓰유 3>이
더 공감 갔는지도 모르겠다.
만화책 추천 ENFP형 우째와 ISTJ형 쓰유 부부의
일상 공감 웹툰 책 오늘하루 우째쓰유.
주말에 웹툰 책을 읽으면서 공감하다 보면
따스한 주말도 지나가 버린다.
욱시무스 작가님의 만화책을 통해 배우는
연애, 결혼 그리고 육아 이야기.
1권부터 읽으면 재미와 공감을
할 수 있는 웹툰 단행본 만화책이다.
ENFP와 ISTJ의 연애부터 결혼, 육아까지
공감 가는 만화책으로 추천하고 싶다.

<때로는 육아를 통해 배우는 인생이
가장 큰 배움이라는 걸
경험해 본 이만 알 것이다.
-지유 자작 글귀->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