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m.blog.naver.com/bodmi2019/223337991767오늘의 책 리뷰는 블랙피쉬 출판사 신간도서 경영 책 베스트셀러 <4평이면 충분하다>를 남긴다.솔직히 나는 부동산에 관심은 많지만 늘 생각만 많을 뿐 잘 알지는 못한다.하지만 이 책은 좁은 골목 작은 매장에서 시작한 향 전문 브랜드 그랑핸드를 비롯해 숨어있는 작은 공간을 활용해 팔리는 브랜드로 만든 핫플레이스를 담았다.4평이면 충분하다를 읽으면서 브랜드의 입지 성공을 알게 되었고, 이렇게 잘 팔리는 브랜드의 비결을 부동산과 연결 지어 이야기해주는 책이라 좋았다.브랜드의 입지 성공 공식을 알고 싶다면 경영 책 <4평이면 충분하다>를 추천한다. 우창균 작가는 지리적, 공간적 약점을 강점으로 살려낸 다양한 브랜드를 소개한다.사진과 함께 볼 수 있어서 더 좋았고, 읽으면서 많은 도움이 된 경제도서로 부동산책이나 경제책에 관심이 많다면 추천하고 싶다.핫플레이스 소금집델리, 어니언 등 다양한 브랜드의 입지 성공 공식을 담은 부동산책 경영 책 베스트셀러 4평이면 충분하다.늘 창업을 꿈꾸는 나로서는 이 책이 부동산부터 시작해서 다양한 부분을 알려주어서 너무 좋았다.특히 딱딱하지 않게 풀어낸 경제도서로 부동산과 브랜드에 관심이 있다면 경영 책 추천도서다.출판사 블랙피쉬를 통해 받아본 신간도서 <4평이면 충분하다>는 내게 보는 관점을 넓혀준 책으로 어렵지 않게 볼 수 있는 경영책이다.땅과 부동산을 브랜드로 접근하라는 저자의 말을 기억하면서 책 리뷰를 마쳐야겠다.<볼품없는 공간이 핫플레이스가 되는 건마법이 아닌 '공부'다.공부하라. 무엇이든 이룰 것이다.-지유 자작 글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