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평이면 충분하다 - 오래가는 브랜드의 한 끗 차이 입지 전략 센스
우창균 지음 / 블랙피쉬 / 2024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https://m.blog.naver.com/bodmi2019/223337991767

오늘의 책 리뷰는 블랙피쉬 출판사 신간도서
경영 책 베스트셀러 <4평이면 충분하다>를 남긴다.
솔직히 나는 부동산에 관심은 많지만
늘 생각만 많을 뿐 잘 알지는 못한다.
하지만 이 책은 좁은 골목 작은 매장에서
시작한 향 전문 브랜드 그랑핸드를 비롯해
숨어있는 작은 공간을 활용해
팔리는 브랜드로 만든 핫플레이스를 담았다.
4평이면 충분하다를 읽으면서
브랜드의 입지 성공을 알게 되었고,
이렇게 잘 팔리는 브랜드의 비결을
부동산과 연결 지어 이야기해주는 책이라 좋았다.
브랜드의 입지 성공 공식을 알고 싶다면
경영 책 <4평이면 충분하다>를 추천한다.
우창균 작가는 지리적, 공간적 약점을
강점으로 살려낸 다양한 브랜드를 소개한다.
사진과 함께 볼 수 있어서 더 좋았고,
읽으면서 많은 도움이 된 경제도서로
부동산책이나 경제책에 관심이 많다면 추천하고 싶다.
핫플레이스 소금집델리, 어니언 등
다양한 브랜드의 입지 성공 공식을 담은 부동산책
경영 책 베스트셀러 4평이면 충분하다.
늘 창업을 꿈꾸는 나로서는
이 책이 부동산부터 시작해서 다양한 부분을
알려주어서 너무 좋았다.
특히 딱딱하지 않게 풀어낸 경제도서로
부동산과 브랜드에 관심이 있다면 경영 책 추천도서다.
출판사 블랙피쉬를 통해 받아본 신간도서
<4평이면 충분하다>는 내게 보는 관점을
넓혀준 책으로 어렵지 않게 볼 수 있는 경영책이다.
땅과 부동산을 브랜드로 접근하라는
저자의 말을 기억하면서 책 리뷰를 마쳐야겠다.

<볼품없는 공간이 핫플레이스가 되는 건
마법이 아닌 '공부'다.
공부하라. 무엇이든 이룰 것이다.
-지유 자작 글귀->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