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를 위해 행복을 준비했어
마이버디 지음 / 부크럼 / 2023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https://m.blog.naver.com/bodmi2019/223316735386

오늘 나의 책리뷰는 받아보는 것만으로도
행복을 선물받는 마이 버디 일러스트 에세이
<너를 위해 행복을 준비했어> 그림에세이 책이다.
이 책은 부크럼 출판사의 신간도서 에세이 베스트셀러
별다를 것 없는 오늘 하루를
행복이라 말하는 다섯 친구들
'동구, 보리, 송이, 남구, 찬이'
책을 펴면 보이는 마이 버지 친구들 소개 글
나는 그 페이지가 참 따스했고,
괜히 소중한 친구가 생긴 기분이었다.
마이 버디 친구들은 외모도 성격도 모두 다 다르지만
서로를 아끼며 일상을 보낸다.
그들만의 일상을 들여다보면서
우리는 소소한 행복을 분명 만날 수 있을 것이다.
다이어리에서만 만날 수 있던 그들을
그림 에세이로 만나니 또 다른 행복이다.
다이어리 꾸미기를 통해 다양한 일러스트를 만나는데
이렇게 책 속에서 만나는 마이버디 친구들
그들의 일상을 보면서 웃게 되고
평범한 일상 속에서 일어나는 이야기로
우리의 행복을 찾을 수 있다.
힐링책 <너를 위해 행복을 준비했어>는
연말과 새해 선물하기 좋은 책이다.
과연 나의 행복이 무엇인지를 생각하게 되는 책
아침에 일어나서 책을 펴는 일상도
출근시간에 맞춰 준비를 하는 시간도
일을 하며 아이들과 보내는 평범한 순간들도
모두 내게는 행복하고 소중한 시간이었다.
에세이추천 <너를 위해 행복을 준비했어>는
힐링이 되는 시간을 선물해 주었다.
출판사 부크럼 신간도서 추천 에세이
너를 위해 행복을 준비했어를 리뷰하며
평범한 우리 일상에 힐링책이 될 것 같다.

<배고플 때 먹고 졸릴 때 자는
그저 평범한 내 일상에도
'행복'이라는 단어가 묻어있다.
글을 쓰는 지금 이 시간도 나는 행복이다.
-지유 자작 글귀->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