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어난 김에 세계 일주 1 - 무지개 회오리 타고 아마존으로! (페루) 태어난 김에 세계 일주 1
김경희 지음, 정용환 그림, MBC ‘태어난 김에 세계 일주’ 제작진 기획 / 아울북 / 2023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https://m.blog.naver.com/bodmi2019/223276709103

이 그림 동화책은 내가 좋아하는

MBC 예능 '태어난 김에 세계 일주'의

제작진이 기획한 판타지 동화책이다.

2023 올해의 브랜드 대상을 받은 예능으로

나 역시 내어난 김에 세계 일주를 좋아하여

이 그림책이 궁금했고 펴는 순간 순식간에

다 읽어버릴 만큼 재미있었다.

특히 삼촌과 조카의 티격태격하는 모습과

현지인들을 만나며 흘러가는 이야기들이

너무 재미있어 푹 빠져서 보았다.

나는 MBC 예능 <태어난 김에 세계 일주>가

여행지에서 현지 사람들의 문화를

직접 체험해 보며 문화를 알아가는 시간들이

너무 좋았는데 그대로 어린이 동화책이 나왔다.

어린이 책 『태어난 김에 세계 일주 1』을 통해

페루 문화를 알아가고 느껴보는 시간이었다.

특히 '마법 스케치북'을 통해 전해지는 이야기는

푹 빠져서 볼 수 있었고,

또 이야기와 함께 페루 현지의 사진을

볼 수 있는 건 정말 최고였다.

그저 만화로만 재미있게 접하는 그림 동화책이 아닌

페루의 문화와 역사를 공부할 수 있는 책으로

아이들에게 학습 동화책으로 추천하고 싶다.

아울북 출판사의 신간 도서로

초등학생 아이들과 함께 보기 좋다.​

만화방에서 마주친 삼촌과 조카가

만화방 사장님께서 건네준 스케치북을 받고

갑자기 시작된 무계획 여행 설정이 재미있다.

태어난 김에 세계 일주 시리즈 첫 번째로

페루의 다양한 이야기를 읽을 수 있어서 좋았다.

책과 함께 받은 '페루' 굿즈가 너무 귀여워서

시리즈를 모아보고 싶다는 생각도 해보았다.

출판사 아울북의 어린이 교양 책으로

<태어난 김에 세계 일주> 시리즈 첫 번째 이야기로

페루 여행을 떠날 수 있다.

MBC ‘태어난 김에 세계 일주’ 제작진 기획의

어린이 판타지 동화책으로 추천하고 싶다.

<그림으로 따라가다 보면
어느덧 나도 모르게
그곳을 여행하며 힐링이 된다.
아이에게는 흥미로운 교육 동화.
내게는 흠뻑 빠져 책으로 떠나는
멋진 여행 동화.
책으로 떠나는 여행은 언제나 옳다.
-지유 자작 글귀->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