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론 머스크
월터 아이작슨 지음, 안진환 옮김 / 21세기북스 / 2023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https://m.blog.naver.com/bodmi2019/223224142364

이 책은 일론 머스크가 공개적으로 인정한

유일한 공식 전기로 월터 아이작슨의 신작

스티브 잡스, 레오나르도 다빈치 등을 쓴

세계적인 전기 작가 월터 아이작슨이

이번에는 <일론 머스크>책을 썼다.

그것만으로도 이 책은 당연하게 읽어야 하는

베스트셀러 책이었다.​

저자는 집필을 위해 일론 머스크를

2년간 따라다니며 인터뷰를 하고

주변인들과의 대화를 통해

그를 분석하여 이 책에 담았다.

130여 명의 밀착 인터뷰를 통해

알아가는 <일론 머스크>의 솔직한 이야기

나는 읽는 내내 솔직한 그의 인터뷰가

아주 마음에 들었고 그런 그가

포기하지 않았기에 전기차 테슬라와

스페이스엑스, 인공지능

그리고 앞으로가 더 궁금해질

일론 머스크가 만들어낼 미래​

천재, 사기꾼, 괴짜, 영웅, 혁신가

극과 극으로 평가되는 일론 머스크​

21세기북스 신간도서 <일론 머스크>책은

다양한 관점, 균형 잡힌 시각으로 볼 수 있는 책​

이토록 그에 대해 담아낸 전기는 없었다.​

솔직히 그의 삶의 여정을 자세히

본 적은 없었는데 이번 책을 통해​

그의 도전과 실패 그리고 지금의 그가

있기까지를 읽으면서 정말 대단하다 생각했다.

또 그 시간들 속에서 다시금 일어섰기에​

그의 이야기는 앞으로도 궁금해질 것 같다.​

정말 시끌시끌한 이슈들을 만들어냈고

또 그럼에도 그의 새로운 이야기에

우리는 관심 갖고 보게 되는 것 같다.​

『일론 머스크』유일한 공식 전기

월터 아이작슨 작가를 통해 읽을 수 있어서​

참 좋았고 또 세계적인 전기 작가라는 걸​

다시금 알게 되는 좋은 시간이었다.

종합 베스트셀러 1위 <일론 머스크>를 통해​

많은 생각과 시간을 가진 계기가 되었다.

21세기북스의 신작 베스트셀러

일론 머스크 책을 리뷰해 본다.

<당신의 삶은 그랬군요.
나도 도전하고 또 도전하며
쓰러져도 다시 일어서는
그런 삶을 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지유 자작 글귀->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