괜히 끌리는 사람들, 호감의 법칙 50 - 그 사람은 왜 또 만나고 싶은 생각이 드는 걸까?
신용준 지음 / 리텍콘텐츠 / 2023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https://m.blog.naver.com/bodmi2019/223064113229

오늘은 리텍콘텐츠 출판사로부터 제공받은 도서 신용준 작가의 <괜히 끌리는 사람들 호감의 법칙 50>을 기록하려고 한다.

저자는 인간관계 때문에 고민하는 사람들을 위해 연구하고 그 결과와 사례를 이 책에 담았다고 한다.

솔직히 이와 비슷한 책들이 참 많은데 우리가 살아가면서 인간관계는 버릴 수 없는 부분이기에 앞으로도 많이 나올 거라 생각된다.

그리고 책 속에 담긴 다양한 이야기들이 우리를 끌리는 사람으로 가는 길을 알려줄 것이다.

신용준 작가는 비즈니스 강의 분야에서 정말 최고의 강사로 알려져 있으며 많은 이들에게 엄지 척을 받고 있다.

삶에 있어서 호감 가는 사람이 된다는 것은 정말 큰 무기면서 또 좀 더 좋은 삶을 살아낼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괜히 끌리는 사람들 호감의 법칙 50>에서는 6개의 파트로 나누어서 담고 있으며 호감을 얻는 방법부터 시작해서 구체적인 내용이 담겨있다.

우리는 인간관계로 인한 고민이 항상 있는 것 같다.

대학에 처음 입학해서 친구를 사귀고 사람들을 만나는 시간들이 많아지면서 느끼게 되고 사회생활을 시작하면서도 호감 가는 사람이 되기 위한 노력과 좋은 인상을 남기는 대화법에 대해 궁금해지기도 한다.

이 책과 같은 자기 계발서가 너무도 많지만 책마다 담고 있는 느낌이 다르기에 다양하게 읽어도 좋다고 생각한다.

특히 사회 초년생들에게 추천해 주고 싶고 나는 어떤 사람인지 호감 가는 사람인지 생각해 보는 시간을 가져보는 것도 좋은 것 같다.

나의 호감도를 올려 나의 가치를 높일 수 있다면 너무도 좋은 책이 아니겠는가.

호감이라는 것은 충분히 만들어 낼 수 있는 것이며 나만의 느낌을 만들어 매력 있는 사람이 되는 것 또한 가능하다.

나의 꿈을 위해 나아가야 하고 성공을 위해 노력해야 한다면 괜히 끌리는 사람들 호감의 법칙을 통해 길을 만들고 나를 만드는 것도 좋을 것 같다.

이미 내 나이쯤 되면 많이 경험했다고 생각하겠지만 우리의 삶은 죽을 때까지 배우고 느끼는 삶이라고 하지 않던가.

나 자신을 위해 끊임없이 배우고 좋은 기회는 잡고 나아가야 하는 것 같다.

오늘은 베스트셀러로 이제 막 대학 생활을 시작한 이들부터 인간관계가 힘든 모든 이들에게 신용준 작가의 <괜히 끌리는 사람들 호감의 법칙 50>을 추천하며 기록해 본다.

<내가 하는 말
내가 하는 행동
내가 하는 모든 것이
나의 호감이 되거나 비호감이 된다. -지유 자작 글귀->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