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의 마녀 나코와 코기 봉봉 1 - 우리는 운명의 파트너야! 태양의 마녀 나코와 코기 봉봉 1
히로시마 레이코 지음, KeG 그림, 김정화 옮김 / 웅진주니어 / 2022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https://m.blog.naver.com/bodmi2019/222930852198

오늘은 히로시마 레이코의 신작 도서 [태양의 마녀 나코와 코기 봉봉 1: 우리는 운명의 파트너야!]를 기록하려고 한다.

히로시마 레이코 작가는 일본 판타지 소설 작가로 제4회 주니어 판타지 소설 대상을 수상하였다.

이상한 과자가게 전천당과 십 년 가게를 너무 재미있게 본 지유에게 작가의 신작 소식은 너무 반가웠다.

태양의 마녀 나코와 코기 봉봉은 읽는 내내 너무 귀여워서 정말 아이들뿐만 아니라 아이들과 함께 부모가 같이 읽어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 했다.

봉봉이는 다리 짧고 뒤뚱뒤뚱 걷는 웰시코기 강아지다!

웰시코기 봉봉이 꼬마 마녀 나코의 파트너가 되면서 벌어지는 다양한 이야기를 담고 있다.

엄마 마녀는 강아지를 택한 나코에게 당장 고양이 파트너로 바꾸라고 화를 냈지만 나코는 사랑스럽기만 한 봉봉이와 함께 하겠다고 말한다.

봉봉이가 가구를 물어뜯고 말썽을 피우는 장면에서 진짜 강아지구나 생각하며 읽었다.

그리고 말썽쟁이 봉봉이를 포기할 수 없는 나코의 마녀 수행을 시작한다.

솔직히 워낙 아이들을 치료하면서 아이들이 읽는 도서에도 관심이 많지만 히로시마 레이코의 작품은 어른들이 읽을 때 많은 생각을 할 수 있는 책이기에 참 좋아한다.

진정한 마녀를 꿈꾸는 나코와 나코가 선택한 고양이가 아닌 강아지 봉봉이와의 우정 이야기가 우리 아이들에게 많은 꿈과 희망을 줄 거라 생각한다.

나코는 봉봉이를 포기하지 않고 진정한 마녀의 파트너로 함께하려고 노력한다.

나는 그 모습을 보면서 남들과 다르게 가지만 선택한 것을 믿고 나아가는 힘을 배웠다.

웰시코기 봉봉이는 나코의 믿음을 받으면서 점점 더 멋진 모습을 보이고 다양한 사건들이 벌어지지만 어쨌든 귀여운 봉봉이와 멋진 꼬마마녀 나코!

전천당과 십 년 가게와는 또 다른 매력이 있는 태양의 마녀 나코와 코기 봉봉을 기록해 본다.

<한번 선택한 것을 쉽게 버리지 않고
끝까지 해보는 것
그것은 어쩌면 소중한 것을 지키는
또 다른 방법이 아닐까? -지유 자작 글귀->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