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식객 허영만의 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캘린더 - CALENDAR & 컬러링 BOOK
허영만 그림 / 가디언 / 2022년 10월
평점 :
절판


https://m.blog.naver.com/bodmi2019/222912809150

오늘은 식객 허영만의 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캘린더를 기록하려고 한다.

이 캘린더는 내가 좋아하는 가디언 출판사로부터 제공받았지만 늘 그러하듯 나의 솔직한 마음을 남긴다.

난 허영만 화백이 진행하는 백반기행을 굉장히 좋아한다.

그 프로그램을 보다 보면 그냥 음식에 빠져 헤어 나올 수 없게 만든다.

하루는 책을 읽다가 방송에서 하는 백반 기행을 보았는데 그게 연장으로 보여주다 보니 책 읽는 것도 잊고 본 적이 있다.

맛깔스럽고 정직한 맛 표현이 아주 일품이라 보다 보면 나도 모르게 침을 꼴깍 삼키게 되는 것 같다.

특히 이 캘린더는 컬러링북과 함께 있어서 월별 제철 식재료와 함께 제철 음식도 보고 컬러링도 함께 할 수 있다는 점이 독특하면서도 마음에 들었다.

허영만 화백의 그림에 색을 더할 수 있다니! 이게 얼마나 특별함인지 아는가~

24절기에 먹어야 할 맞춤 건강음식도 함께 보면서 기념일에 먹는 음식까지 다양한 음식 이야기가 담긴 캘린더.

제철 음식 좋아하는 우리 햇님을 보여주면 당장 먹으러 가자고 할지 모를 음식들이다.

왠지 2023년도 허영만의 캘린더를 넘기면서 괜히 배부른 한 해가 될 것 같아서 좋다.

전국 방방곡곡을 누비며 찾아낸 귀한 음식들을 캘린더에 소개하며 국내 최초 컬러링 캘린더로 만날 수 있으니 참 좋은 것 같다.

국민 만화가 허영만의 밑그림에 직접 다양하게 꾸밀 수 있는 부분은 정말 좋았다.

지유는 컬러링을 아직 해보지 못했지만~ 늘 고민이 많고 생각이 많은 지유라서 어떤 거로 해볼지 고민하고 또 어떻게 해볼지 고민하느라 포스팅할 날짜가 다가와 버렸다.

그래도 보는 것만으로도 좋으니 괜찮다!

하지만 현재 구매자들을 위한 이벤트로 색칠한 그림을 사진으로 찍어서 이메일로 보내면 선착순 100명에게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3'을 보내준다고 한다.

백반기행책은 정말 소장용이다. 꼭 캘린더를 구매하면 참여해 보길 바란다.

다가오는 2023년을 준비하며 [2023 식객 허영만의 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캘린더]를 추천해 본다.

<먹는 걸 잘 먹는 것만으로도
우리의 삶에 행복을 느낄 수 있다.
먹어서 사라져 버리는 것이 아니라
먹고 나서 내 눈이.. 머리가.. 입이 기억하는
음식이야말로 행복 아니겠는가. -지유 자작 글귀->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