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의 커비 스타 얼라이즈 1 : 프렌즈 대모험! 별의 커비
다카세 미에 지음, 가리노 타우.포토 그림, 현승희 옮김 / 해피북스투유 / 2022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https://m.blog.naver.com/bodmi2019/222849458326

오늘은 해피북스투유 출판사에서 제공받은 도서 다카세 미에 작가의 [별의 커비 스타 얼라이즈 1: 프렌즈 대모험]을 기록하려고 한다.

별의 커비는 내가 닌텐도에서 엄청 열심히 했던 게임이었다.

나는 게임을 잘 못하는데 닌텐도에서 하는 별의 커비는 참 재미있었다.

그런 별의 커비 소설이라니... 처음에는 너무 신기했다.

별의 커비 탄생 30주년 기념으로 나온 소설판!

[별의 커비 스타 얼라이즈] 첫 번째 이야기는 프렌즈 대모험이다.

우리 어린이들에게 별의 커비가 안겨줄 새로운 이야기~

일본 아마존 어린이 분야에서는 <별의 커비> 시리즈가 나올 때마다 베스트셀러 상단에 고정될 만큼 흥행한 소설이라고 한다.

별의 커비 첫 번째 이야기 프렌즈 대모험에서는 푸푸푸랜드를 배경으로 커비와 그의 친구들이 위기에 빠진 팝스타를 구하기 위해 떠나는 대모험 이야기이다.

정말 커비 캐릭터는 귀엽고 애착이 간다. 그런 귀여운 커비와 친구들의 모험 이야기는 우리 아이들에게 독서의 재미와 흥미를 주는 책인 것 같다.

평화롭던 푸푸푸랜드에 어느 날 갑자기 보랏빛 구름이 몰려오더니 보라색 조각들이 땅으로 떨어지며 이야기가 시작되었다.

아이들이 읽기 어렵지 않으며 이야기 전개가 빠르고 재미있었다.

책도 전천당처럼 작고 손에 들고 읽기 편하며 중간중간 들어가 있는 그림들이 읽으며 보기 좋았다.

재미있는 줄거리와 함께 달려가고픈 모험심이 있는 별의 커비 첫 번째 이야기는 우리 아이들에게 재미와 모험심을 심어줄 수 있는 어린이 판타지 소설인 것 같다.

아이들에게도 익숙한 별의 커비 캐릭터들과 함께 재미있게 읽을 수 있는 소설책.

독서 습관은 어릴 때부터 중요한데 요런 재미있는 어린이 소설이 많이 나와서 아이들이 자주 접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

오늘은 다카세 미에 작가의 [별의 커비 스타 얼라이즈 1: 프렌즈 대모험]을 기록해 본다.

<우리 아이들에게 '그만'이 아니라
'계속'이라는 단어를 주고 싶다.
무엇이든 계속해보라고 말하고 싶다.
그 속에서 찾게 되는 귀중한 것이
살아가면서 희망이 될 테니까. -지유 자작 글귀->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