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위 1%의 압도적 대화법 - 증명하지 못한 인생은 도태될 뿐이다 원하는 모든 것을 이루어내는 상위 1%의 기술!
김형준 지음 / RISE(떠오름) / 2022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https://m.blog.naver.com/bodmi2019/222806950971

오늘은 출판사 떠오름으로부터 제공받은 도서 [상위 1%의 압도적 대화법]을 기록하려고 한다.

성공하는 이들에게는 그들만의 대화법이 있다고 한다.

이 책의 저자 김형준 작가는 연봉 3억의 상위 1%를 나타내는 COT 최연소 멤버이다.

그뿐 아니라 여러 곳의 사업단장으로 활동을 하면서 보험설계사분들을 관리하고 있다.

평범하게 태어나 지금의 위치에 선 그가 하는 이야기이기에 이 책을 펴기 전부터 궁금했다.

자신처럼 성공을 향해 힘든 여정을 달리는 이들을 위해 다양한 책과 강연을 하고 있는 그가 전하는 이야기는 어쩌면 우리에게 필요한 이야기인지도 모르겠다.



<갈까 말까 할 때는 가야 하고, 할까 말까 할 때는 해야 한다. 실패를 두려워하지 말고 저질러라. 단, 같은 실수를 절대로 반복해선 안 된다. 기록하고 보완하고 다듬어서 성공할 수 있는 확률을 높여야 한다. 다른 사람들의 시선에 너무 신경 쓰지 마라. 사람들은 당신이 생각하는 것만큼 그렇게 당신에게 관심이 있지 않다. 걱정하지 말고 제발 그냥 하자. ‘chapter 5-6. 성공의 기회는 실천하는 자에게만 온다’ 중에서>​



가장 마음에 들었던 부분은 성공의 기회는 실천하는 자에게만 온다라는 이야기였다.

아무리 많이 알고 아무리 좋은 정보를 알고 있어도 그걸 실천하지 않으면 아무것도 내게 오지 않는다.

나는 이 책을 읽으면서 다짐했다.

내가 지금 이 소중한 글을 꼭 실천으로 옮겨서 한 계단씩 오르겠다고.

솔직히 우리는 살아가면서 사람을 대하는 일이 많다.

많은 이들과 다양한 대화를 하고 그 대화가 많은 것을 이끌어 간다.

나 역시 말로 먹고사는 상담&치료사이기에 이 책이 굉장히 많은 도움이 되었다.

부자가 되는 세 가지 방법에는 부자 부모에게서 태어나는 것과 부자 배우자와 결혼하는 것 그리고 스스로 부자가 되기를 선택하고 노력하는 것이 있다.

저자는 부자가 되기를 선택했고 치열하게 노력하며 살았다.

그 과정을 담은 이 책은 하나하나가 보석같이 소중하다.

저자의 소심하고 사람을 어려워하는 성격이 나와 같아서 그의 다양한 이야기들이 나를 톡톡 건드렸다.

저자는 누구나 할 수 있으니 해보라고 전한다.

이 책을 다 읽고 덮으면서 정말 이 책 안에 가득 노하우가 담겼다는 생각에 많은 도움이 되었다.

알고 있지만 실천하지 못하는 것과 몰랐던 부분을 알게 되는 순간들.

그것이 모두 이 책 안에 있었다. 그래서 읽으면서 나는 또 한 뼘 성장했고 실천이 중요하다는 걸 또 한 번 생각하게 되었다.

처음에는 조금은 지루할수 있다고 생각하겠지만 정말 살아가면서 필요한 대화법의 노하우가 가득 담긴 소중한 책 [상위 1%의 압도적 대화법]을 기록해 본다.

사실 지유는 지루하지 않게 읽었고 요즘 이런 책들이 참 잘 나오는것같다.

<사람의 마음을 얻고 싶다면
당신의 대화법을 돌아보아라.
어떤 말이 사람의 마음을 움직이는가?
그것은 대화법에 있다. -지유 자작 글귀->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