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 나는 광주야 - 어린이 광주여행 가이드북, 동화로 읽는 광주 여행 정보 이야기 안녕, 나는 가이드북 시리즈
이나영 지음 / 상상력놀이터 / 2024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우연한 기회에 정말 좋은 책을 접하게 되었다.

바로 상상력놀이터에서 출간된 [안녕, 나는 광주야]이다

상상력놀이터에서는 이미 2021년부터 안녕, 나는 가이드북 시리즈를 출간하고 있었는데 이번 신간 [안녕, 나는 광주야]를 통해 처음 이 책을 접하게 되었다.

[안녕, 나는 광주야]는 어린이를 위한 광주 여행 가이드북으로

동화를 읽으며 다양한 광주 여행 정보를 접할 수 있다. 

책장을 펼치면 먼저 재미있는 광주 사투리를 소개해준다. 

그리고 책을 읽기 전에 알아두면 좋은 사전 지식들을 먼저 정리해주고,

광주의 지명의 뜻을 소개하는 것으로부터 본격적인 이야기를 시작한다.

역사, 문화, 예술, 먹거리에 이르는 광주에 관한 모든 것이 이 한 권의 책에 모두 담겨 있다.

책의 마지막에서는 아이랑 가볼 만한 곳도 정리해두어서 쉽게 여행지를 선택하고 찾아볼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가이드 북 외에 특별부록으로 워크북을 제공해주어서

실제로 여행을 하면서 워크북 활동을 통해 여행의 재미를 더욱 높일 수 있다. 

지금까지 출간된 안녕 나는 가이드북 시리즈로는 

부산을 시작으로, 아이들이 꼭 한번 가봐야 할 여행지이자 유적지인 경주, 

한옥마을로 유명한 전주, 서울, 인천, 강릉, 제주도, 대구, 강원도를 비롯하여

해외여행 가이드북도 있었다.

부산, 전주, 강릉, 제주도는 이미 아이와 함께 다녀온 여행지인데 이 책을 미리 알았더라면 얼마나 좋았을까 하는 아쉬움이 남는다.

다음에 아이와 함께 여행을 떠난다면 안녕, 나는 가이드북을 미리 준비해서 안녕, 나는 가이드북 시리즈에 있는 지역 중 한 곳으로 여행을 계획해보고 싶다. 

안녕, 나는 가이드북과 함께라면 아이와 알차고 재미있고 유익한 여행을 할 수 있을 것 같다는 믿음이 생긴다. 


#어린이여행가이드북 

#안녕나는광주야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작성한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안녕, 나는 광주야 - 어린이 광주여행 가이드북, 동화로 읽는 광주 여행 정보 이야기 안녕, 나는 가이드북 시리즈
이나영 지음 / 상상력놀이터 / 2024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온전히 어린이들을 위한 가이드북이라 활용도가 아주 좋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초보자를 위한 마케팅 수업 - 마케팅 불변의 법칙
백광석 지음 / 다온길 / 2024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마케팅의 중요성이 그 어느때보다도 강조되고 있는 요즘이지만

마케팅을 처음 접하는 이들에게는 마케팅 공부를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막막하게 생각되는 것이 당연합니다.

이처럼 마케팅 초보자를 위한 마케팅 입문서가 다온길 출판사에서 출간되었습니다.

바로 저자 백광석님의 "초보자를 위한 마케팅 수업"입니다. 

이 책은 마케팅 입문서 답게 마케팅을 정의하는 것에서부터 시작합니다. 

마케팅은 시장조사를 통해 가격을 책정하고 고객에게 제품을 알리는 일을 의미합니다.

여기에 고객관리와 마케팅 효과 분석의 과정도 포함되는 아주 복잡한 과정을 거치게 됩니다. 

다음으로 이 책에서는 마케팅의 변천사에 대해 설명해줍니다.

제품중심에서 판매중심, 그리고 마케팅 중심으로 변화되어 온 과정과,

디지털 시대에 맞추어 변화된 마케팅 방법, 

그리고 미래를 위한 최첨단을 활용한 마케팅 방법까지 시대에 따른 다양한 마케팅 방법과 마케팅의 중요성에 대해서도 설명해줍니다.

PART 2에서는 실질적인 마케팅 사례를 통해 각 기업의 마케팅 전략을 살펴봅니다.

우리가 일상 생활에서 흔히 접할 수 있는 브랜드등을 통한 사례를 살펴봄으로써 

마케팅에 대해 더욱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PART 3, 4에서는 마케팅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소비자의 이해와 제품 가격 결정에 대해 다룹니다.

그리고 PART 5에서는 마케팅의 효과를 극대화하는 프로모션 전략에 대해 살펴봅니다.

마지막으로 저자는 마케팅 불변의 법칙으로서 시대가 변화하더라도 지속 가능한 마케팅 전략이 무엇인지를 알려줍니다.

독자가 이 책 한권만으로도 마케팅의 개념을 이해하고 실제 적용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마케팅입문 

#초보자를위한마케팅수업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작성한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초보자를 위한 마케팅 수업 - 마케팅 불변의 법칙
백광석 지음 / 다온길 / 2024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초보자를 위한 마케팅 입문서 답게 이해하기 쉽게 잘 쓰여 있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하늘 배달부 모몽 씨와 나뭇잎 우체국 웅진 세계그림책 258
후쿠자와 유미코 지음, 강방화 옮김 / 웅진주니어 / 2024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언제나 믿고 보는 유아용 그림책 시리즈인 

웅진주니어의 세계그림책에서 신간이 나왔습니다

바로 후쿠자와 유미코의 [하늘 배달부 모몽씨와 나뭇잎 우체국]입니다.

이 책의 주인공은 표지에도 등장하는 나뭇잎 우체국 배달부인 날다람쥐 모몽입니다.

모몽에게는 토끼 할머니가 직접 구운 당근 케이크를 숲속 동물 친구들에게 배달하는 임무가 주어졌습니다.

토끼 할머니는 나뭇잎 우체국의 규칙에 따라 집 앞에 파란색 깃발을 걸었습니다.

과연 토끼 할머니의 당근케이크를 받게될 숲속마을 동물 친구들은 누구일까요?

토끼 할머니가 정성스럽게 구운 당근 케이크는

다람쥐, 곰, 박쥐, 생쥐, 사슴의 집에 차례차례 배달되었습니다.

모몽은 당근 케이크를 배달하면서 

케이크를 잘 받았다는 의미로 나뭇잎 수첩에 숲속 동물 친구들의 손도장도 꼼꼼하게 받았습니다. 

다람쥐, 곰, 박쥐, 생쥐, 사슴의 손도장은 어떤 모습일까요?

그나저나 배달을 다 끝낸 줄 알았는데 모몽의 가방 속에 당근 케이크가 하나 남았습니다. 

과연 마지막 남은 당근 케이크의 주인공은 누구일까요?

동화를 읽으며 아이들과 흥미롭게 이야기를 나눌 수 있습니다. 

모몽씨를 따라가며 숲속 동물 친구들이 사는 모습을 이야기와 그림으로 관찰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당근 케이크를 받은 숲속 동물 친구들의 손도장 모습의 특색들도 아이들과 함께 살펴보고, 손도장 모양으로 동물 친구들을 맞춰보는 활동도 해볼 수 있습니다. 




#어린이 

#그림책 

#하늘배달부모몽씨와나뭇잎우체국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작성한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