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장판 신비아파트 차원도깨비와 7개의 세계 애니메이션북
서울문화사 편집부 지음 / 서울문화사 / 2023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극장판 신비아파트

차원도깨비와 7개의 세계

서울문화사



7개의 세계를 구하기 위한

차원이 다른 모험이 시작된다!




여전히 신비아파트를 좋아하는 울 아이들이 너무나 기다리던 <극장판 차원도깨비와 7개의 세계>가 나왔어요!

지난번에 시간이 맞지 않아서 영화관을 못가서 예고편만 여러번 반복해서 봤던 아이들은 책을 만나고 얼마나 반가워하던지 받자마자 단숨에 읽고, 학교에 갖고가서 서로 보여달라며 인기인이 되었다고 하네요ㅎ

이번엔 우리가 아는 세계가 아닌 또다른 7개의 세계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되고, 평화롭던 7개의 평행세계가 위험에 빠진다는 소재로 아이들이 다른 차원의 세계를 어떻게 이해할지도 궁금하긴 했는데 아이들은 역시나 재미있게 읽었답니다.




어린시절 사진을 보면 추억이 잠긴 두리는 어릴때 만들었던 팔찌를 하나에게 보여주지만, 두리는 누나의 시큰둥한 반응에 시무룩해진다. 사악한 기운이 감지되고 귀신을 물리치려고 하지만 둘의 마음이 하나가 되지않아 고스트볼 합체에 실패하면서 둘은 더 사이가 안좋아지게 된다. 그러던 중 단골 분식점에 혼자 간 두리는 사장님이 다른 차원으로 잡혀가는 것을 보고 구하기 위해 따라가게 되고, 그로인해 7세계를 위험에 빠지게 한 '어나더'의 존재를 알게 되고, 그를 막기 위해 다른 차원에 자신과 똑같이 생긴 사람들을 만나서 힘을 합치게 되는데.. 과연 7개의 평행세계를 안전하게 지킬 수 있을지..?



어딘가에 다른 차원에서 나와 똑같은 모습을 한 사람이 살아가고 있다는 생각은 참 신기하고도 하고 섬뜻하기도 한 것 같아요. 나와 똑같이 생겼다는 도플갱어랑은 의미가 다른 것 같지만, 아이들이 다른 차원이라는 것을 어떻게 이해할 수 있을까?하는 생각도 들었지만 역시나 아이들은 있는 그대로 이해하고 즐기면서 읽었네요. 


과묵하지만 하리를 위해 든든한 힘이 되어주는 강림이와는 다르게 조금은 방정맞지만 하리를 위하는 마음은 같은 7차원세계의 강림이를 보는 것도 신선했던 것 같아요ㅎ 앞으로 아이들에게 무궁무진한 상상력을 펼칠 수 있는 이야기들로 즐겁게 읽고 볼 수 있는 내용들이 많이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본 포스팅은 책과 콩나무 카페를 통해 업체로부터 제공받아 작성된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