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개 명언 필사로 완성하는 아름다운 영어 필기체
시원스쿨 지음 / 시원스쿨닷컴 / 2025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직접 쓰는 영어 명언.

아름답고 주옥같은 이야기 들이 있다.

한글이 아닌 영어로 쓰여 있어도 아름답다.

이 책은 50개 명언은 영어 필기체로 직접 써보면서 익힐 수 있는 책이다.

영어 필기체는 학창시절에 써보곤 거의 잊혀지다시피 했는데, 이 책을 보니 그때의 추억이 되살아 난다.

먼저 영어 알파벳 필기체 쓰기로 시작한다. 무엇이든지 처음이 중요하다.

그후 영어 문장으로 연습을 이어간다.

이 책의 주요한 점은 또 있다. 중요한 명언뿐 아니라 그 명언을 통해 우리가 얻을 수 있는 마음의 소리까지 들려준다.

어디서든 한번씩 들어봤음직한 명언들을 한글, 영어로 읽고 영어 필기체로 직접 따라쓰니 그 울림이 오래간다.

아리스토 텔레스의 '사랑은 두 몸에 깃든 하나의 영혼'이라는 명언은 언제들어도 따스하고 아름다운 말이다.

헬렌 켈러의 명언 '친구와 함께 어둠속을 걷는것이 더 좋다'라는 말을 통해 친구의 소중함뿐 아니라 어릴적 친구를 떠올리게도 한다.

'행복은 당신이 열어둔 줄도 몰랐던 문으로 슬며시 찾아온다'는 존 베리모어의 말처럼 지금 이 순간의 행복을 우리는 잊지 않고 살아가야 할것이다.

알베르트 아인슈타인의 명언도 지금의 삶뿐 아니라, 실수도 두려워 하지 않는 삶을 살아 가게끔 용기를 북돋워준다.

우리 나라의 정의가 똑바로 세워진 지금 존 아담스의 명언도 귀담아 들을 필요가 있다.

이 책은 영어라는 언어로 쓰여 있지만, 모든 사람들의 마음을 울리는 삶의 안내서 같다.

#명언필사 #영어필기체 #영어명언 #50개명언필사로완성하는아름다운영어필기체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