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생공 탐험대 1 - 피드백습관 : 목표관리 우생공 탐험대 시리즈 1
고봉익 지음 / 기댄돌(아리샘주니어) / 2010년 11월
평점 :
절판


신미래,이한돌,나준수라는 세명의 친구가있었는데 도서관에서 미래를 두고 준수와 한돌이가 

싸우고있었는데,어떤책이 반짝빛났다.그래서 신기해서 세친구는 그책을 보다가 그속으로 

들어가고 말았다.그책의 이름은 세상을 바꾸는 기적이라는 책인데 그곳에 빠졌다.  

속에들어가서  M이라는 투명인간을 만났다.M이말하였다.다시 돌아가고 싶으면  

나를 발견하는 기적의 힘을 찾아야 한다고 하였다.이책에는 여러가지 세계가있는데, 

비전 아일랜드로 가야 한다고 하였다.비전 아일랜드 에는 4가지 공간이 그것을 모두 수행을  

해야 나를 발견하는 기적의 힘을 찾게된다.그래서 세명의 친구들은 비전 아일랜드갔다. 

그곳에갔더니,M이기적의 힘을 가진 반지,엘피스를 주었다.장소마다 미션을 수행하면  

그 경험치가 쌓여서 힘이 된다고 하였다.그반지를 꼈더니 첫번째미션이 있는 침묵의 

섬으로 도착하였다.첫버째 미션은 한나절안에 섬을 빠져나가는 것인데  뗏목을만들어  

빠져나갔다.그다음 두번째장소에 도착하였다.두번째 장소는 광대들의 골짜기 였다. 

그런데 가다가 서커스 유랑단 단원들을 만났다. 그 서커스 단원들 중에서 우두머리가 있었는데  

그우두머리의 말은잘들었다. 숙소의 돌아왔다.다음날 까지만 자고 가기로 하였다. 

다음날 아침, 우두머리가 음식을 먹고 중독 되었다. 그래서 의원한테 가려고 했다.  

미래가 임시 우두머리를 하였다.그래서 미래가 앞장서서 의원한테 가였다. 

가서치료를 받았다. 미래가 리더 미션을 수행하여서, 다음 장소 갔다. 

다음장소는 거울의성이었다.세명의아이들으 거울의성 안으로들어갔다.

그런데가다가 준수가 갑자기땅으로 떨어졌다. 그런데 미래까지 없어졌다. 

한돌이는 무서웠지만 그냥 있었다. 준수는 샹들리에를 보고 스위치가 있을거라고  

생각하고 찾아서 켰다.그런데 마음속에있느 준수를 만났다.  마음속의 있는 준수가 

이야기를 하였다. 너는 1등 만 해야하는 생각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려 주었다.  

그리고 준수의 과거를 보여주며 수를 깨닫게 해주었다.3친구가 모두모여 미션을 

성공을 해서 다시학교 도서관으로왔다. 시간을 봤는데 1분도 지나지 않았다.  

친구들은 그 모험을 하고 돌아왔더니 나를 발견하는 기적의 힘을 알게되었다. 

나도 그모험을 한번 떠나서 나를 발견 하는 기적의힘을 알고싶다.

 


댓글(2)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박노을 2011-04-13 22:0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우와 많이썻네 ㅋㅋ

강지우 2011-07-21 12:3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이글이 젤 길지않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