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노보노의 인생상담 (20만부 판매기념 특별판)
이가라시 미키오 지음, 김신회 옮김 / 놀 / 2018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보노보노에게 배우는 인생의 단순한 해답들
실제 보노보노 공식 웹사이트 보노넷에서 모집한 고민과 답변을 토대로 만들어진 책이라고 하네요- 여러 상담 중 50가지를 골라 담았다고 하는데 어떤 고민은 참 소소하기도 하고 이런 고민이 있을 수 있구나 싶은데 또 다른 고민은 실제 나의 고민이기도 해서 더욱 공감하며 읽을 수 있었어요~

 

 

■ 차례

 

 

 

 

고민 상담이라고 하면 무겁고 진지한 분위기가 먼저 떠오르지만 보노보노 특유의 긴장을 풀어주는 분위기라 더욱 편하게 읽을 수 있던 거 같아요~ 어떤 사람이 자신의 고민을 얘기하면 캐릭터들이 정해진 답이 아니라 그 내용에 대해 같이 고민하는 이야기 방식.

 

 

다크서클에 대한 고민, 의미 있는 일에 대한 고민
여러 가지 고민 중에서 딱 마음에 와닿는 질문이었어요- 특히나 다크서클 고민은 정말 귀여웠던 듯. 어떤 주제를 정해놓은 게 아니라서 정말 다양한 고민들 그리고 생각할 수 있는 내용들을 담았다는 생각이 드네요-

 

 

책 중간중간 보노보노의 따뜻한 색감이 들어있는 일러스트와 카툰
처음부터 쭉 읽지 않아도 중간중간 마음에 드는 부분부터 읽어도 좋은 『보노보노의 인생 상담』

고민이 있다면 보노보노 스타일로 해결해보는 건 어떨까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