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fferentiation다른 것이 살아남는다
Emotion bonding마음을 얻는 3가지 버튼
세 번째, ‘컬러‘와 ‘숫자‘의 마술에 눈을 떠야 한다.
To inspire and nurture the human spirit one person, onecup, and one neighborhood at a time. 인간의 정신에 영감을 불어넣고 더 풍요롭게 한다. 이를 위해 한 분의 고객, 한 잔의 음료, 하나의 이웃에 정성을 다한다.
Evian l‘eau que vous buvez est aussi importante que l‘‘ airvous respirez. 에비앙, 당신이 마시는 물은 당신이 숨 쉬는 공기만큼이나 중요합니다.
배스킨라빈스 31 : 다양성으로 개성을 확보하다
Just Imagine! 상상해보라. 그것은 이뤄진다! + 레고
얼음같이 차가운 햇살. 그 음료가 날 깨어나게 하네. + 코카콜라 (1932년 광고 슬로건)
네이버와 풀무원 : 생명과 평화의 메시지, 녹색
매킨토시 : 위기 탈출의 돌파구가 된 투명 마케팅
가격은 당신이 돈을 내는 것이고, 가치는 당신이 갖는 것이다. + 워런 버핏
5살부터 95살까지게임을 즐기게 한다. + 닌텐도
플레이보이는 성인의 미디어이며, 성인을 위한 라이프스타일을 창조한다. + 플레이보이
시간이 흘러도 변하지 않는명품을 추구한다. + 몽블랑
매일 아침 당신에게 드리는최고의 식사, + 켈로그
사우스웨스트항공 : 상식을 깬 저가 항공의 대명사
감성화 단계에서는 다음 3가지 버튼이 필요하다. ‘향수‘, ‘재미‘, ‘사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