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entity정체성 바로 세우기

Differentiation다른 것이 살아남는다

Emotion bonding마음을 얻는 3가지 버튼

Aura브랜드 스타의 완성

첫째, 정체성을 ‘명문화‘해야 한다.

두 번째, ‘페르소나‘를 개발해야 한다.

세 번째, ‘컬러‘와 ‘숫자‘의 마술에 눈을 떠야 한다.

이름이시작이고 끝이다

적어라, 그래야 실현된다

To inspire and nurture the human spirit one person, onecup, and one neighborhood at a time.
인간의 정신에 영감을 불어넣고 더 풍요롭게 한다. 이를 위해 한 분의 고객,
한 잔의 음료, 하나의 이웃에 정성을 다한다.

Just Do It.

Evian l‘eau que vous buvez est aussi importante que l‘‘ airvous respirez.
에비앙, 당신이 마시는 물은 당신이 숨 쉬는 공기만큼이나 중요합니다.

락앤락 : 이름으로 모든 것을 말하라

피죤 : 비둘기로 표현한 아이덴티티

까스활명수 : 대한민국 최초의 브랜드 스타

개성은 또 다른 정체성

바비인형 : 인형에게 개성을 부여하다

어른에게는 인형이지만아이에게는 가족입니다.

배스킨라빈스 31 : 다양성으로 개성을 확보하다

레고 : 원칙주의도 개성이 된다

Just Imagine!
상상해보라.
그것은 이뤄진다!
+ 레고

참이슬 : 깨끗함으로 승부한다

하겐다즈 : 아이스크림의 무한 변신

컬러와 숫자의천재가 돼라

얼음같이 차가운 햇살.
그 음료가 날 깨어나게 하네.
+ 코카콜라 (1932년 광고 슬로건)

코카콜라 : 빨간색의 승리

네이버와 풀무원 : 생명과 평화의 메시지, 녹색

패션은 사라져도스타일은 남는다.
+ 코코 샤넬

샤넬 : 검정색의 중후함

트라스트 : 강렬하면서 친숙한 노란색의 힘

티파니 : 순결한 사랑의 빛, 블루

안나수이 : 보라색의 신비

맥도날드 : 황금빛 아침햇살

매킨토시 : 위기 탈출의 돌파구가 된 투명 마케팅

가격은 당신이 돈을 내는 것이고,
가치는 당신이 갖는 것이다.
+ 워런 버핏

기네스 : 거품을 업그레이드하다

자일리톨 휘바 : 상식을 깬 껌의 승리

5살부터 95살까지게임을 즐기게 한다.
+ 닌텐도

차별화에는 유·무형이 없다

플레이보이는 성인의 미디어이며,
성인을 위한 라이프스타일을 창조한다.
+ 플레이보이

시간이 흘러도 변하지 않는명품을 추구한다.
+ 몽블랑

설화수 : 전통에서 찾은 새로운 상징

프라다 : 신분 상승의 욕구를 담아내다

매일 아침 당신에게 드리는최고의 식사,
+ 켈로그

사우스웨스트항공 : 상식을 깬 저가 항공의 대명사

평범한 경험을 기회로 삼아라

경험은 소비자를 춤추게 한다

폭스호텔 : 개성 넘치는 61개의 방

감성화 단계에서는 다음 3가지 버튼이 필요하다.
‘향수‘, ‘재미‘, ‘사랑‘.

모든 인간은추억을 안고 산다


댓글(1)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서니데이 2023-10-06 01:32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우민ngs01님, 연휴 잘 보내셨나요. 10월이 되어서인지 날씨가 하루가 다르게 차가워지는 것 같아요.
내일 아니 오늘 아침엔 체감온도 0도에 가깝게 차가운 바람이 분다고 하니, 따뜻하게 입으시고 감기 조심하세요.
편안한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