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을 다니게되면 월급 받는 것에만 익숙해져서 도전이 두려워집니다. 그리고 점차 남에게 의지하려합니다. 그게 더편하게 살 수 있는 길이니까요.

인간은 다 그렇습니다. 편한 것만 찾습니다.

똑 같은 양, 예를들어 천만원을 번다고 하면 200만원 월급받으면서 5개월 동안 버는 것보다 단기속성으로 한 달에 천만원을 버는 게 더 낫다고 생각합니다.

연봉이 적은 것에 불만을 가지고 불평합니다. 타인이 정해줬기 때문에, 거기에 맞춰서 살아가기 때문에 그렇습니다.

돈의 흐름에는 수입과 지출이 있습니다. 수입이 늘지 않는사람은 지출을 줄이는 쪽으로 행동합니다. 그런데 이건 모두사회의 세뇌입니다.

전자책을 내는데 너무 조급하지 않다면 시간을 들여서 천천히 짬이 날 때 습관처럼 정리하면 됩니다.

인맥은 사람과 사람간의 연결고리입니다. 나와 비슷한 사람을 끌어들이는 것이니 나의 인맥은 바로 나 자신입니다. 인맥이 지금의 나 자신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내가 바뀌면 내인맥도 바뀝니다.

5가지 설득 공식은 바로

이익

마음 안정

문제해결

가족의 이익

자존감

이 다섯가지 입니다.


댓글(2)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서니데이 2022-04-27 20:08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요즘엔 전자책 사업 시작하는 분들도 많은 모양이네요.
수익이 많이 생기는 사업이라면 시도하는 사람들은 더 많아지겠지요.
우민ngs01님, 좋은 하루 되세요.^^

우민(愚民)ngs01 2022-04-27 20:53   좋아요 1 | URL
저는 이쪽에 문외한이라...아직은 전자책보다는 종이책을 선호합니다. 아이들은 밀리의 서재등 전자책을 선호 하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