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짝반짝 소리 나는 비행기와 헬리콥터 사운드북 반짝반짝 소리 나는 사운드북
샘 태플린 지음, 캐스린 셀버트 그림, 송지혜 옮김 / 어스본코리아 / 2024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반짝반짝 소리나는 비행기와 헬리콥터 사운드북

 

샘 태플린 글, 캐스린 셀버트 그림

어스본코리아



탈 것 좋아하는 유아들 손~~!! 아마, 거의 대부분의 남자아이들은 자동차나 비행기에 관심이 있지않나 싶어요. 먼 하늘, 지나가는 헬리콥터나 비행기를 보고 환호하는 아이들에게 이번 어스본에서 나온 《반짝반짝 소리나는 비행기와 헬리콥터 사운드북》은 내 손안에 들어온 장난감처럼 그렇게 활용하고 볼 수 있는 책이랍니다. 



책 뒤쪽을 보면 전원 스위치가 보여요. 스위치를 on 방향으로 옮기고 책 앞으로 다시 돌아옵니다.

(책을 구입하면 건전지가 들어있어서 바로 책을 활용할 수 있어요. 건전지는 1.5V AG10/LR1130 3개가 들어갑니다.)

살짝만 눌러도 간단하게 소리가 나는 사운드북. 경비행기, 헬리콥터, 수상 비행기, 여객기, 곡예비행기까지 차례로 전구의 갯수도 늘어납니다. 자연스럽게 1에서 5까지의 수개념, 숫자세기도 이끌어낼 수 있어요. 



하늘에 떠 있는 날개달린 것은 다 비행기라고 불렀는데, 그 중에서 경비행기도 있고, 바다 위를 달리는 수상 비행기도 있다는 것도 이번에 배우게 되었어요. 곡예비행사들이 비행기로 재주를 부리는 그림을 보면서 직접 이런 모습을 보고 싶다는 이야기도 하고 말이죠.



하늘을 나는 비행기와 헬리콥터가 다르다는 것을 소리를 통해서도 비교할 수 있는 책.

비행기에 관한 더 방대한 정보를 지닌 백과사전식 책 이전, 처음 비행기의 종류를 접하는 아이들에게 소리와 빛으로 호기심을 자극해 줄 수 있는 책

 《반짝반짝 소리나는 비행기와 헬리콥터 사운드북》이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