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아기 오감발달 북극 동물 사운드북 우리 아기 오감발달 사운드북
샘 태플린 지음, 페데리카 아이오사 그림 / 어스본코리아 / 2022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Usborne 우리아이 오감발달 북극 동물 사운드북



아이들이 걷기 시작하고 주변을 보다 적극적으로 탐색하기 시작하면, 부모는 아이가 보다 많은 양질의 경험을 하길 바라며 이곳 저곳 데려갈 곳을 찾아봅니다. 하지만, 우리가 쉽게 갈 수 없는 곳이 있지요. 이를 테면 북극과 같은 극지역! 북극곰, 북극여우, 고래 등을 쉽게 만나볼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일까요? 바로 책을 통해서 만나 볼 수 있습니다. 어스본에서 나온 이번 사운드북은 북극 동물을 담고 있었어요.

 

바다위에 떠있는 빙하와 차가운 바다 위로 첨벙 뛰어오르는 범고래, 그리고 어느 출판사를 상징하는 그림으로 먼저 알게된 퍼핀~

책을 펼치며 등장하는 북극 동물들을 보며 먼저 이야기를 나누게 되고, 자연스레 그림 안에 있는 소리버튼으로 손이 옮겨집니다.

 

어스본 사운드북의 특징은 그림 속에 사운드버튼이 함께 있고, 또 어린 아이들이 살짝만 눌러도 소리가 나는 방식이라 아이스스로 책을 보며 탐색하기 좋다는 거에요. 그림과 동물의 이름을 연결시키고 거기에 동물의 소리까지 연결시킬 수 있는 어스본 북극동물 사운드북입니다.

북극에 사는 동물중에는 유독 흰 털을 가진 동물들이 많이 보여요! 북극 여우, 흰올빼미, 북극곰...동물이름을 보며 하나씩 찾아보았어요.

아이가 찾은 토끼 두마리~ 하나, 둘 수세기를 익히며 같은것 다른 것을 구분하는 아이가 책을 보면서 숨은 그림 찾기처럼 즐겁게 들여다봅니다.

앞에 소개 한 동물과 함께 일각돌고래, 혹등고래, 북극제비갈매기와 사향소, 밤하늘의 오로라를 배경으로 으르렁 거리는 북극곰을 담은 책.

가까이서 볼 수 없어서 더 신비하게 느껴지는 북극 동물들의 모습을 소리와 함께 만나 볼 수 있는 책 《어스본 우리 아기 오감발달 북극 동물 사운드북》이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