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아기 첫 손가락 놀이책 : 반려동물 우리 아기 첫 손가락 놀이책
스텔라 배곳 지음 / 어스본코리아 / 2022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우리 아기 첫 손가락 놀이책 반려 동물

어스본코리아



 

강아지다!

아이와 동네 한바퀴 산책을 하다보면 가장 친근하게 만나는 것이 반려동물인 강아지와 개가 아닌가 싶어요. 그러기에 아이들도 책 표지에 나온 그림을 보고 먼저 강아지를 떠올리네요. (저도 강아지라 생각했는데, 토끼인 것 같지요?^^)

어스본에서 나온 유아 손가락 놀이책 《우리 아기 첫 손가락 놀이책 반려 동물》을 만났습니다.

책 표지에서 부터 손가락으로 움직일 수 있게 되어 있는 책. 아이의 관심을 끌기에 충분했지요.

튼튼한 보드북, 아이가 손으로 움직여도 부드럽게 잘 움직여서 아이 스스로 활용하기 좋았어요.

오독오독 해바라기씨를 먹는 햄스터부터, 가르릉 거리는 고양이, 먹이를 먹는 토끼, 물 속 물고기들과 신나게 뛰어다니는 강아지들 까지,

우리가 반려동물로 쉽게 접하는 동물들이 책 속에 있었어요.

 

고양이가 나오는 부분에서는 고양이 장난감으로 보이는 공을 아이가 손가락으로 책을 움직이면, 실제 고양이들이 데굴데굴 톡톡 굴리고 치는 것 처럼 보이는 것도 재미있었어요. 책 속에 있는 고양이 밥인데...옆에 있던 강아지 인형을 들고와 밥이라고 먹이는 모습도 사진에 담겼네요^ㅡ^

동적인 것을 좋아하는 아이들에게, 마치 영사기를 통해 움직이는 그림을 보는 것 처럼 손가락으로 책을 움직여 내 손으로 움직이는 그림을 만드는 듯한 느낌을 주는 놀이책!

손가락을 이용해 소근육도 발달시키고, 놀이책을 통해 책과 친해질 수 있는 계기로 만들 수 있는 책

《우리 아기 첫 손가락 놀이책 : 반려동물》이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