딕시와 퍼시의 모험 3 : 높이높이, 멀리멀리 날아라! 딕시와 퍼시의 모험 3
셜리 휴즈 지음, 클라라 벌리아미 그림, 김정희 옮김 / 국민서관 / 2019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딕시와 퍼시의 모험 높이 높이, 멀리멀리 날아라!

셜리휴즈 글, 클라라 벌리아미 그림, 김정희 옮김

국민서관


딸과 함께 책을 쓴다면 어떤 기분일까요?

주인공의 여정을 함께 이야기하고 그림도 그리고하면서 서로를 더 잘 알게되지 않을까요?

작가는 고독한 직업이라던데, 함께 결과물을 만들어 내면 즐거운일이 가득할 것같아요.

이 책이 바로 그런 책이랍니다. 엄마가 쓴 글에 딸이 그린 그림으로 만들어 진 책이에요.

벌써 이 책이 딕시와 퍼시의 모험 세번째 이야기랍니다!!

 

 

 

이번 책에서는

단짝인 딕시와 퍼시가 이웃집 앵무새인 에이리얼과 함께 열기구를 타고 떠나는 모험이 등장하지요.

에이리얼은 루 엘라의 반려동물이에요. 하지만, 변덕스럽게 반려동물을 바꾸는 루 엘라에게 에이리얼은 마음을 열지 못합니다.

말을 엄청 잘하는데도 루 엘라에게 한마디도 하지 않고, 어떤 재주가 있는지도 보여주지 않죠.

 

 

 

 

 

어느 날, 퍼시가 '디즈워스 에어쇼'전단지를 보고 하늘을 나는 기구랑 기계를 보러 가자고 딕시에게 찾아옵니다.

안그래도 자동차가 고장나고, 하늘을 힘안들이고 높이 나는 꿈을 품었던 딕시는 퍼시랑 같이 집을 나서죠.

그런데, 옆집 에이리얼이 그 때, 마침, 정원에서 어슬렁거리고 있지 않겠어요?

그렇게 에이리얼이 딕시와 퍼시와 함께 출발하고

에이리얼의 주인인 루 엘라가 에이리얼을 찾아 에어쇼장에 등장하면서 이들의 추격전(!)은 시작됩니다.

루 엘라와 에이리얼의 관계는 좋아지게 될까요? 아니면 어떻게 전개될까요?

딕시와 퍼시, 에이리얼은 어떤 모험을 경험하게 될까요?

초등 저학년들도 읽기 좋은 큰 활자에, 중간중간 그림들도 많이 들어있고 이야기의 전개도 빠르게 흘러가기에

책을 잡고 넘기기 시작하면 금새 한권을 뚝딱 읽을 수 있는 책.

마지막에는 작가(엄마와 딸)의 인터뷰와 함께 책 내용을 확인해 보는 문제까지 들어 있는 책

[딕시와 퍼시의 모험 높이 높이, 멀리멀리 날아라!]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