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프렌즈 다낭 : 호이안·후에 - 최고의 다낭 여행을 위한 한국인 맞춤형 가이드북, 2024~2025년 개정판 ㅣ 프렌즈 Friends 28
안진헌 지음 / 중앙books(중앙북스) / 2024년 6월
평점 :
구판절판
여행 관련 서적 중 하나인 프렌즈~ 시리즈의 태국 방콕 최신판이다.
24년 중순인 지금 24년~25년의 정보를 담고 있어 올해 언제든 다낭 여행을 계획해도 좋을 만큼 최신 정보를 담고 있다고 봐도 좋을만한 시기에 이 책을 접하게 되었다.
역시나 구관이 명관이라 했던가, 프렌즈 다낭(2024~2025)이다.
#책추천 #책읽기 #책스타그램 #책리뷰 #서평 #서평단 #도서서평 #독서노트 #독서일기 #독서 #북유럽 #프렌즈다낭 #안진헌 #중앙북스
저자인 안진헌 작가는 20여 년 동안 태국, 베트남, 티베트, 캄보디아, 라오스, 중국, 네팔, 인도를 들락거리며 상주 여행자로 생활하고 있다며 해외에서 길게는 몇 년씩 거주하기도 했다고 전하며 여행계에서는 누구나 알아주는 '아시아 전문가'로 통하며, 실험적인 여행작가 모임 '트래블게릴라'를 통해 아시아 여행법을 바꿔온 인물로 유명하며 오늘도 어딘가를 여행하고 있거나 여행을 하면서 글을 쓰거나, 여행을 잠시 멈추고 한곳에 눌러앉아 글을 쓰고 있다고 소개한다.
대한민국 No.1 해외여행 가이드북,
최고의 다낭 여행을 위한 가장 완벽한 가이드북
*출판사로부터 책을 제공받았으나 최대한 솔직하게 작성했습니다.
저자는 프롤로그를 통해 20년 가까이 들락거리던 베트남에 대해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도 세 곳이나 있어 역사, 문화 여행지로도 손색없다며 호이안은 그곳에 머무는 것만으로도 기분이 좋아질 정도니 이 글을 쓰면서도 그리워지는 매력적인 공간이라며 이야기를 시작한다.
마을 전체가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인 호아인을 산책하듯 옛 거리를 거닐다 보면 베트남 특유의 정취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호이안 올드 타운 거닐기를 추천하는 장면이 인상적이었다.
또한 이것만은 꼭 해보자며 바나 힐 케이블카 타기와
골든 브리지 거닐기 등 다양한 놀거리와 볼거리, 가 볼거리를 사진과 함께 추천한다.
또한 다낭과 호이안 지역의 다양한 먹거리를 사진과 함께 추천함은 물론, 여러 3박 4일 코스를 추천함으로써 정말 혼자 당장 떠나도 손색없을 정도의 정보량을 자랑한다.
다낭을 여행한다면 추천하고 싶은 단 한 권의 책, 프렌즈 다낭 최신판이다.
요약
구관이 명관
다낭 여행의 모든 것
다낭에 진심인 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