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단의 세일즈 카피라이팅
간다 마사노리 지음, 김수연.이수미 옮김 / 두드림미디어 / 2023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주제와 주어는 카피라이팅이 핵심인 책이다.

물론 그 미사여구와 설명이 화려하긴 하지만 말이다.

개인적으로 저자 간다 마사노리의 책 리뷰가 처음이 아니라 반갑기도 했다.

본인의 논리와 철학이 확고한 저자로 기억하는 간다 마사노리의 신간, 금단의 세일즈 카피라이팅이다.

#책추천 #책읽기 #책스타그램 #책리뷰 #서평 #서평단 #도서서평 #독서노트 #독서일기 #독서 #금단의세일즈카피라이팅 #간다마사노리 #두드림미디어

 

 

저자 간다 마사노리 작가는 경영컨설턴트이자 작가로 일본 최대 규모의 독서회 리드 포 액션의 발기인으로 조지대학교 외국어 학부를 졸업하고 뉴욕대학교 경제학 석사, 펜실베이니아대학교 와튼스쿨 경영학 석사를 취득했으며 대학 3학년 때 외교관 시험에 합격하고, 4학년부터 외무성 경제부에 근무했고 전략 컨설팅 회사, 미국 가전업체 일본 대표로 활약 후 경영컨설턴트로 활약 중이라고 소개하며 다양한 저술활동을 이어가고 있음을 알린다.

당신의 라이벌은 경쟁 회사가 아니며 당신이 하고 있는 비즈니스를 고객에게 잘 이해시키고 고객이 무료로 당신 회사를 위해 일하게 하라!

 

 

*출판사로부터 책을 제공받았으나 최대한 솔직하게 작성했습니다.

저자는 세일즈 라이팅이야말로 다 타버린 야생의 벌판에 서 있다고 해도 당장 내일부터 종이와 펜만으로도 일어설 수 있는 힘이 생기며 세일즈 라이팅을 제대로 배운다면 매상을 올릴 수 있을 뿐 아니라 아주 빠른 속도로 인간성의 향상도 도모할 수 있고 수입이 증가하게 되면 자신에 대한 만족도가 올라가며 주위를 돌아보는 여유가 생긴다고 설명한다.

효과적인 세일즈 카피를 쓰는 방법으로 우선 상대를 깊게 이해하려고 노력할 것을 권하는데 상대를 주어로 쓰기 시작할 때, 세상은 변하며 세일즈 카피를 쓰는 노력을 하는 사이, 상대를 위하는 마음도 동시에 증가하게 될 것이고 본인을 내세우기보다 먼저 상대를 이해하기 위한 노력을 기울일 것을 강조, 또 강조한다.

어떤 문장이라도 좋으니 업무에서 쓰임이 있는 가장 가까운 문장부터 바꿔본다면 그것은 인생을 영원히 풍요롭게 하는 벌판을 여는 열쇠가 될 것이라고 확신에 찬 어조로 조언한다.

제1장 금단의 법칙 편으로 시작해

마지막 5장 간다 마사노리의 세일즈 레터 편까지 총 5개의 장과 약 270페이지로 책은 이루어져 있다.

비즈니스에 있어서 전략은 매우 중요한 항목이며 비즈니스 모델 자체를 검토하지 않으면 안 된다고 조언하며 사명감도 필요하다고 강조한다.

요약

카피 라이팅의 중요성

상대방의 입장에서

간다 마사노리의 신간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