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휴먼 - 바닥부터 시작해 자수성가한 상위 1% 슈퍼휴먼들의 이야기
김도훈(휴먼스토리) 지음 / RISE(떠오름) / 2023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제목 그대로 슈퍼휴먼이 요구되는 요즘이다.

저자의 주장대로 바닥부터 시작해 자수성가한 상위 1% 슈퍼휴먼들의 이야기에 귀 기울여 볼 수 있는 책,

김도훈 작가의 신간, 슈퍼휴먼이다.



 

 

#책추천 #책읽기 #책스타그램 #책리뷰 #서평 #서평단 #도서서평 #독서노트 #독서일기 #독서 #자기계발 #슈퍼휴먼 #김도훈 #떠오름

 

 

저자인 김도훈 작가는 유튜브 채널 <휴먼스토리>의 운영자로 작은 소상공인부터 시작해 빌 게이츠까지 만나려 하는 '사람' 중심의 인터뷰어라며 인생에서 사람을 제일 중ㅇ하게 생각하는 저자는 이 세상 모든 사람들의 이야기들을 인터뷰하여 담아내는 것을 사명으로 여기고 있으며 이 책은 다양한 분야에서 성공한 상위 1% 슈퍼휴먼들을 만나면서 저자가 깨달은 부와 성공의 비밀을 전한다고 소개한다.

당신이라는 휴먼스토리를 세상에 내보이고 자신의 가능성을 스스로 한계 짓지 말고 잠재력을 일깨워 슈퍼휴먼으로 도약하라

 

 

*출판사로부터 책을 제공받았으나 최대한 솔직하게 작성했습니다.

저자는 휴먼스토리 유튜브 채널의 구독자가 70만 명이 넘어섰으며 지금 이 책을 읽는 독자들에게 전하고 싶은 이야기는 남들의 그 어떤 경험도 쓸모없으며, 오직 자신을 믿으라는 것이고 이것은 위안 삼으라고 하는 말이 아닌 실제로 지금 시대가 바뀌었다는 것이다.

지금은 누구나 주목받을 수 있고, 내가 가진 면모 중 하나를 보이기만 해도 관심을 받을 수 있는 세상이니 무엇이든 당신이 직접 경험해서 느껴보고, 당신의 꿈을 이룰 것. 그리고 모든 경험을 콘텐츠 안에 담아 말 그대로 당신이라는 휴먼스토리를 세상에 내보이라고 조언하며 책을 시작한다.

책은 제1부, 성공자는 생각이 다르다로 시작해 제2부 성공하려면 실패자가 돼라 그리고 마지막으로 제3부 무한한 가능성을 깨워내라까지 총 3부 약 200페이지로 이루어져 있으며 25개의 소주제로 구성되어 있다.

책에서 가장 먼저, 가장 가치있게 중요성을 강조하는 것은 바로 실행하지 않으면 아무것도 얻을 수 없다는 것이다.

수많은 상위 1%의 사람들을 만나본 결과 그들 모두가 가지고 있는 한 가지의 공통점은 바로, Just do it이라는 것이다. 너무 특별하지 않고 보편적으로 보일 수 있겠지만, 먼 옛날부터 전해져온 지식의 정수인 철학에서도 이야기하는 사실이라는 것이다.

독일의 철학자 니체는 "모든 것의 시작은 위험하다. 그러나 모든 것을 막론하고, 그 어떠한 것도 시작하지 않으면 시작되지 않는다"라고 했다고 전하며 우리는 하고 싶은 것을 이루기 위해서는 '그것'을 해야만 하고 그것만이 무언가를 이루기 위한 모든 원리의 기본이라는 것이다.

요약

슈퍼휴먼의 시대

휴먼스토리를 펼쳐라

저스트 두 잇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