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나의 랜덤박스 1 새나의 랜덤박스 1
김혜련 지음, 라임스튜디오 그림 / 겜툰 / 2023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요즘 아이들 사이에서 유행하는 랜덤박스

우리 아이도 집에 있는 여러가지 재료로

랜덤박스를 만들어 친구와 교환하곤 하는데요


과연 새나의 랜덤박스에는

무엇이 들어있는 걸까요




새나의 랜덤박스

아이들 사이에서 유행하는 소재라

우리 아이도 재미있게 읽을 것 같아 골라본

새나의 랜덤박스


K-판타지 동화라고 적혀있는 걸 보니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흥미로운 이야기가

펼쳐질 것 같은데요

랜덤박스에 숨겨진 거대한 비밀과 음모를

새나는 밝혀낼 수 있을까요?






검은 양복을 입은 수상한 남자들에게 쫓기던

어느 박사가 건물 옥사에서 내던지 작은 상자

벼락을 맞으며 여러 조각나

사방으로 흩어진 이 상자의 정체는 과연 무엇일까요?


책의 주인공 새나는 친구 생일 선물을 사러 갔다가

선물 상자를 모아둔 곳에서

작은 보석함을 사오게 돼요






알고 보니 이 보석함의 정체는 바로 랜덤박스

간절히 소원을 빌면 생기는

소울 스티커를 랜덤박스에 붙이면

소원이 이루어진다네요


하지만 랜덤박스는 좋은 것만이 아니었어요

소울스티커 열개를 붙이게 되면

소원을 빈 사람의 영혼을 빼앗기게 되는

무서운 기능도 숨어있거든요







흩어진 랜덤박스를 모으기 위한 새나 앞에

랜덤박스로 자신의 소원을 이루려는

인철이와 수정이가 나타나고

새나는 친구들을 위기에서 구해내려 해요


인철이와 수정이는 랜덤박스에

영혼을 빼앗기지 않고 무사할 수 있을까요

사라진 랜덤박스의 조각들은 모두 어디에 있을까요


아이가 읽은 것은 이제 겨우 1권

랜덤박스에 얽힌 거대한 이야기가

이제부터 시작됩니다!

우리 딸은 벌써 2권이 궁금하다네요 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