느긋하게 살았더니 내가 더 좋아졌어요
코세코 노부유키 지음, 호노유 그림, 최우영 옮김 / 생각의날개 / 2024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귀여움에 힐링효과를 믿으시나요?
전 믿어요.
귀여운 것만 보아도 미소가 입가에 오르니까요..

🐣
귀여움은 우리 마음을 동글동글하게 해주어요.
순간 돋아난 가시나 모난 끝을
둥글게 감싸주고요.
그 미소 덕에 마음이 한결 느긋해져요.

이 책의 매력이에요.
일상에서 느끼는 수 많은 고민들을
큐티파워와 간단한 해결법으로 풀어주어요.

🐣
저자는 일본의 정신과간호사로
일상해서 할 수 있는 방법들을 정리했다고 해요.
나의 불편한 마음을 분석하기 보다는
나긋한 음성의 귀요미들을 소환해보세요.

지금 내가 할 수 있는 것들부터
하나씩 하나씩
할 수 있게 도와주거든요.

🐥
우리는 꽤 '괜찮은' 사람이에요.
순간 화가나고, 우울해도
'소중한 나'라는 본질은 변하진 않거든요.

🩷주변에 나쁜 에너지가 많더라도 '지금의 나'를 지켜주세요.

💛나를 편안하게 해줄 아이템이나 물건('편안템')을 가지고 계셔요.

🧡나의 단짝 아이템과 함께 힘든 상황을 잘 분석해보세요.

💚느긋해진 마음으로 솔루션을 실천해 보아요.

💛'편안템'으로 주변의 악한 기운을 정화해요.

저의 몰랑이가 우리에게 힐링솔루션이 되어주었네요^^
* 여러분의 오늘도 평온하길 바랍니다💕

-------------------------------------
* 책 속에서 찾은 울림을 공유하는 걸 즐기는 이 울림입니다
* 이 울림이 오래 이어지기를.... @uz_zzzz
-------------------------------------

* 좋은 책 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이 책은 생각의날개 @wingsbook0819 에서 모집한 서평단에 뽑혀 도서를 제공받아 작성한 주관적인 서평입니다.

#느긋하게살았더니내가더좋아졌어요 #코세코노부유키 #생각의날개 #심리솔루션 #심리책 #북스타그램 #책스타그램 #책읽는엄마 #책과일상 #서평단 #서평 #북리뷰 #도서협찬 #몰랑이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