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과 함께 프린스에드워드섬을 걷다 - 루시 모드 몽고메리의 삶과 앤을 찾아 떠난 여행
김은아.김희준 지음 / 담다 / 2024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내가 이 영화의 주인공, 앤 셜리에요!
어릴 적 빨강머리 앤을 모르는 분이 있을까요?

저는 만화를 정말 좋아했어요.
삼국지, 톰소여, 미래소년코난, 빨강머리 앤 까지!
지브리 풍의 만화영화는 특히 좋아했어요😊

그때까지만 해도 이 이야기는 상상일거라고만 생각했는데
이렇게 실재 배경지들을 접하니
어릴 적 동심이 다시 불타오릅니다 🔥

이 책은 <빨강머리 앤>의 저자 루시 모드 몽고메리의
자취들을 예쁜 사진과 함께 담아주었어요.
태어난 생가부터 공부한 학교,
근무한 학교와 우체국,
장례식을 치른 교회와 기념비까지...

캐나다 동부에 있는 프린스에드워드섬(P.E.I)
여름이 짧은 곳인 만큼 푸르른 녹지가 주는 활력을
몽고메리가 좋아했다고 해요.
그래서 '앤 이야기'에 여름계절이 자주 나온다고 하니,
남아 있는 그녀의 흔적들이
'앤 이야기'를 더 실감나게 만들어줬답니다.☺️

이 기회에 빨강머리 앤 책들을 알아봤는데
사실 앤 시리즈가 8권까지 있는 줄 몰랐거든요;;
문장들에서도 얘기가 있었는데
전집 가격만 보고 허덜덜 넘겼죠;;,

이 책에서는 몽고메리의 출생 이야기와
앤 시리즈의 소개도 빼놓지 않고 넣어주셨어요.
게다가 현재 보존되고 있는
몽고메리의 수 많은 유산들이
예쁘게 보존되어 있는 가진들을 보자니
살면서 한 번은 투어를 하고 싶다는 욕심이 들더라구요🛩

올해가 '루시 모드 몽고메리 탄생 150주년'이래요.
올해에 이곳에 간다면
정말 다양한 축제와 행사들이 가득할 것 같은데!!!!
가고싶다는 욕심이 마구마구 듭니다🔥

앤 처럼 창밖과 하늘과 들판을 보고
마음껏 공상하는 자유도 누려보고 싶고,
이런 예쁜집에서 살아도 보고 싶습니다🏡

8권 다 읽어보고 싶네요....
기왕이면 프린스에그워드 섬에서요....
버킷리스트로 삼아볼까 합니다^^*

✋️같이 읽어 보실 분?!
✔️ 루시 모드 몽고메리 작가에게 관심이 많은 분
✔️ <빨강머리 앤>의 열렬한 팬인 분
✔️ 가볍게 '앤 이야기'를 훑어보고 싶은 분
✔️ 추억으로 남을 캐나다 여행을 계획하는 분
✔️ <빨강머리 앤> 영업반 하실 분
✔️ 푸른 녹지와 자연의 아름다움을 마음껏 누리고 싶은 분
✔️ 앤 셜리 가 되어보고 싶은 분

* 좋은 책 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이 책은 담다 @damda_book 에서 모집한 서평단에 뽑혀 도서를 제공받아 작성한 주관적인 서평입니다.

#앤과함께프린스에드워드섬을걷다 #루시모드몽고메리 #담다 #프린스에드워드섬 #여행에세이 #북스타그램 #책스카그램 #책읽는엄마 #책과일상 #서평단 #서평 #여행자극책 #캐나다여행지 #앤셜리 #몽고메리탄생150주년 #살고싶은곳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