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렌즈 뉴욕 - 최고의 뉴욕 여행을 위한 가장 완벽한 가이드북, 2026년 최신판 프렌즈 Friends 4
이주은 지음 / 중앙books(중앙북스) / 2025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북유럽을 통해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솔직하게 작성한 서평입니다.>


이주은 작가의 책은 뉴욕을 여행하려는 사람들에게 필수적인 가이드북이라는 생각이 드는 책이었습니다. 이 책은 뉴욕의 최신 트렌드와 명소를 상세히 소개하하고 있습니다. 저자는 뉴욕에서 오랜 기간 거주하며 직접 경험한 내용을 바탕으로, 이 도시 다양한 매력을 생생하게 전달합니다.

책의 첫 부분에서는 뉴욕의 주요 랜드마크와 관광 명소를 소개합니다. 센트럴 파크, 브루클린 브리지, 타임스 스퀘어 등 도시를 대표하는 장소들이 상세히 설명되어 있었습니다. 저자는 각 장소의 역사적 배경과 현재의 모습, 그리고 방문 시 유의할 점 등을 꼼꼼히 다룹니다. 이를 통해 저는 메가시티의 다양한 명소를 다시 한 번 즐길 수 있었습니다.

또한, 이 책은 뉴욕의 다양한 먹거리와 쇼핑 명소를 소개합니다. 뉴욕 피자, 베이글, 치즈케이크 등 도시를 대표하는 음식들이 상세히 설명되어 있으며, 각 음식점의 위치와 추천 메뉴도 함께 알려줍니다. 새로운 곳도 많이 생겨 가 보고 싶은 생각이 드는데, 메가시티의 후덜덜한 물가가 무섭기도 합니다. 또한, 다양한 카페와 레스토랑을 직접 방문하여 평가한 내용을 바탕으로, 최고의 맛집을 추천해 줍니다. 그리고 다양한 쇼핑 명소와 쇼핑 팁도 상세히 소개되어 있어, 쇼핑을 즐기는 저 같은 사람들에게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다시 한 번 우드버리 아울렛에도 가보고 싶어졌습니다.

책의 중반부에서는 뉴욕의 다양한 문화와 예술을 소개합니다. 뉴욕의 다양한 미술관과 박물관, 공연장 등을 소개하며, 각 장소의 특징과 방문 시 유의할 점 등을 상세히 설명합니다. 이를 통해 저는 뉴욕의 풍부한 문화와 예술을 보다 깊이 이해하고 즐길 수 있었습니다. 또한, 뉴욕의 다양한 축제와 이벤트도 소개되어 있어, 여행 시기에 맞춰 다양한 문화 행사도 알아 볼 수 있었습니다.

책의 후반부에서는 여행자를 위한 실용적인 정보를 제공합니다. 뉴욕의 교통 시스템, 숙박 시설, 여행 일정 등을 상세히 설명하기에 편리하게 계획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이 책을 통해 저는 10년 전 다녀온 뉴욕의 다양한 명소와 문화를 다시 한 번 느낄 수 있었고, 다음 여행을 보다 효율적으로 계획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천사 전우치 : 최고의 뉴욕 여행을 위한 가장 완벽한 가이드북, 믿고 보는 노란책

악마 전우치 : 가고 싶은데 돈이 없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