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걀 탈출 놀이 두고두고 보고 싶은 그림책 143
조리 존 지음, 피트 오즈월드 그림, 김경희 옮김 / 길벗어린이 / 2024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달걀 탈출놀이는 그야말로 달걀들이 마트 문이 닫히고 나면 탈출하는 놀이에요 ㅎㅎ

각자가 자기가 원하는 것을 하며 시간을 보내지요~

일상에서 벗어난 행동들을 하기 때문에 탈출이라는 말을 쓰는 걸까? 라는 생각을 해 보았습니다.

달걀들이 하는 놀이들이 .. ㅋㅋㅋ 진짜 화려하고 엉뚱하거든요 ㅋ

주인공인 우리 알톨이는 뭘 하고 놀까요?

알톨이는 혼자 시간을 보내는걸 좋아해요~

쉬는 시간에 혼자 음악을 듣거나 그림을 그리는 친구도 있고

친구들과 어울려 게임을 하거나 운동을 하는 친구들이 있잖아요?

우리는 모두 다르지요~

알톨이는 혼자 노는걸 좋아하는 친구인가 봐요.

그런데! 아이들이 돌아올 시간인데 돌아오지 않는거에요!

알톨이가 찾아 나섭니다 ㅋㅋ

아이들이 어디에 있을까요?

꼼꼼히 둘러보면서 찾아내는데~~ 알콩이가 보이지 않아요~

다른 친구들은 대수롭지 않게 "때 되면 오겠지~" 하는데~

알톨이에겐 어림없죠!

다 같이 알콩이를 찾아 나섭니다.

탐정들이 된 것 같았어요 ㅎㅎ

알콩이가 준 힌트들을 보고 찾아내기 성공!

귀여운 그림에 박진감(?) 넘치는 스토리까지.

ㅋㅋㅋ

아이들이 너무 집중해서 보더라구요 ~

각자가 알톨이 알콩이가 되서 마트에 숨는다면 어디에 숨을까?

어떤 힌트를 친구들에게 줄까?

힌트를 보고 장소를 찾아보자~~

같은 놀이들을 하면 너무 재미있을것 같아서 2주 뒤에 물망이 친구들과 해보려고 해요^^

#서평이벤트 #달걀탈출놀이 #길벗어린이 #조리존 #착한달걀 #부활절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