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나트랑·달랏 여행의 모든 것 - 관광지부터 숙소, 식사, 카페까지 한 권으로 끝내는 베트남
손연주 지음 / 시원북스 / 2025년 7월
평점 :
'이 서평은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읽고 작성된 리뷰입니다'

광광지부터 숙소, 식사, 카페까지 한 권으로 끝내는 베트남
나트랑·달랏 여행의 모든 것은 베트남을 20번은 가본 전문가가 안내하고 있어 더 생생한 현지의 모습들은 물론 여행에 있어 알찬 지식과 정보들을 만나볼 수 있어 베트남 여행에 있어 선택의 폭이 넓어질 수 있겠어요.
베트남은 한국인 관광객들이 정말 많고 베트남 지도 나트랑을 비롯해 달랏이나, 푸꾸옥, 다낭등 주요 지역을 지도를 통해 한눈에 살펴볼 수 있어요.
이번 가족 여행지로 나트랑을 선택해서 여행 준비를 하고 있는데 벌써 내일이 출국날이라 설레임반 기대반 대가족이 함께해서 준비과정 또한 좋았던 것 같아요.
자유여행인 만큼 준비해야 할 부분들이 정말 많은데 보통 책으로도 많이 접하기도 하고 인터넷을 통해 다양한 정보들을 접하게 되는데 이번 여행 가기전 만나게 된 나트랑·달랏 여행의 모든것의 저자의 경험과 노하우가 담겨있는 여행 정보들이라 더 믿음이 가고 든든하게 느껴지네요.
나트랑·달랏 여행의 모든것은 늘 설레는 여행지와의 첫 만남, 첫 번째 여행지, 나트랑, 두 번째 여행지, 달랏, 마음을 설레게 하는 여행 준비 총 4파트로 나뉘어져 구성되었어요.
관광지는 물론, 숙사와 식사, 카페등 유익한 정보들이 한 권으로 만나볼 수 있고 무엇보다 휴대하기 간편한 사이즈의 핸디북으로 여행길에 가지고 다니며 가고 싶거나 궁금했던 부분들을 해소하고 경험해 볼 수 있을것 같아 너무나 기대가 되네요.

여행에 꼭 가져갈 베트남어 표현들 여행에 있어 기본적인 표현들을 알고 가면 좀 더 재미있게 즐거운 여행이 될 수 있을것 같아요. 안녕하세요, 네, 아니오, 약국이 어디에요, 메뉴 주세요, 깍아줄 수 있어요?등 나트랑과 달랏 지역에서 사용하는 베트남 남부 발음도 표기되어 있고 숫자와 화폐단위, 이외에도 여행에 있어 알아두면 도움이 되는 필수 어휘까지 그림과 함께 실려있어 재미있게 익혀볼 수 있겠어요.
나트랑 추천 여정도 나와있어 여행 계획 하는데 있어 알찬 여행 동선으로 참고해 봐도 너무 좋을것 같아요.
흥미로웠던 건 나트랑의 올바른 표기가 나짱이라는 사실은 처음 알았어요.


나짱의 관광지, 숙소, 식당등 다양한 장소들을 살펴보면서 관련 정보들을 알차게 만나볼 수 있어요.
나트랑 가면 가장 해보고 싶은 것이 호핑투어인데 바로 구입한 해산물을 요리해 즉석에서 즐기는 식사와 스노쿨링과 수영까지 너무 재미있겠어요. 나트랑 해변, 크루즈, 빈원더스 테마파크, 혼쫑곶, 담시장등 다양한 관광지와 놀거리들이 소개되어있고 장소와 준비물 비용, 소요시간등 세부적인 내용들도 알차게 담겨있어요.
나트랑 식사 다양한 먹거리들 옥수수와 국수, 게국수인 크랩누들, 고구마 튀김 척칩, 반미 판 외에도 식당 정보들도 나와있어 식당을 선택하는데도 많은 도움이 되겠어요.
저렴한 금액으로 좋은 퀄리티의 해산물을 즐길 수 있는 가성비 좋은 그릴 가든 2도 너무 궁금하고 나트랑 카페와 펍까지 각각의 정보들이 깔끔하고 풍성한 사진자료와 함께 보기좋게 정리가 잘 되어 있어요.
나트랑 숙소와 나트랑 근교 여행 정보 외에도 빠질 수 없는 추천 쇼핑리스트, 베트남 교통과 환전, 응급상황 대응 팁등 나트랑 핵심 정보까지 수록되어있어 베트남 여행에 있어 필독 가이드로 가까이 두고 보면 여행길이 너무나 든든하겠어요.
나트랑과 달랏 베트남 여행에 있어 그동안 몰랐던 베트남의 다양한 곳을 미리 살펴보고 즐거운 여행 계획을 세워볼 수 있어 여행길의 든든한 조력자가 될 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나트랑·달랏 여행의 모든 것 여행 떠나기전 만나볼 수 있어 내 손안에 베트남 여행 정보들이 있어 너무나 행운이고 즐거운 베트남 나짱 여행 기대가 되네요.
나트랑, 달랏 여행 계획 중이시면 베트남 여행 가이드로 필독해 보시길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