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ckers Reading Path Level1 [with workbook] - A path to advanced reading skills 해커스 리딩 패스 1
해커스어학연구소 지음 / 해커스어학연구소(Hackers) / 2024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중학생은 본격적으로 영어공부를 시작해야 하는 시기이지만, 의욕적으로 수준 높은 교재를 선택하게 되면 오히려 공부에 대한 흥미를 떨어뜨리게 되기 쉽다. 영어에 대한 흥미와 실력을 다질 수 있는 좋은 교재 선정이 중요한데, 'Hackers Reading Path Level1 [with workbook]'은 문화, 장소, 직업, 예술 등 16개의 주제에 대한 짧지만 흥미로운 지문을 바탕으로 독해와 단어실력을 키우는데 있어 좋은 교재이다.

또한 각 지문마다 QR코드드를 통해 원어민이 읽어주는 지문을 들을 수 있어 리스닝 실력을 키우는데 있어서도 도움이 된다. 지문을 먼저 읽기 전에 원어민이 읽어주는 지문을 2~3번 먼저 듣고 나서 지문을 읽어봐도 좋고, 지문을 먼저 읽고 나서 듣기를 해도 좋을 것 같다. 특히 10초 되돌리기 기능 버튼이 있어서 잘 듣지 못했거나 반복해서 듣고 싶을 때 활용하면 좋다. 원어민이 읽어주는 속도가 빠르기 않기 때문에 원어민의 소리를 들으며 따라 읽음으로서 발음과 말하기 실력도 키울 수 있어 좋다.

각 지문을 읽고 지문에 대한 이해도를 파악할 수 있는 문제를 바로 풀어볼 수 있으며, SUMMARY를 통해 요약된 지문 내용을 복습하고 해당 지문의 내용에 대한 이해도를 다시 한번 확인해 볼 수 있다. VOCA REVIEW를 통해서는 지문을 통해 알게 된 새로운 단어들을 학습해 볼 수 있어 단어실력까지 쌓을 수 있도록 도와 준다. ANSWER BOOK에서는 지문별 답안과 함께 구문해석과 어휘 설명, 문제 해석이 실려있어 혼자서 공부하더라도 설명을 읽고 이해하기에 좋게 되어 있다.

처음 독해 공부를 시작하는 중학생에게는 어려울 수 있겠지만, 하나의 지문을 먼저 충분히 공부한 후에 다음 지문을 공부한다면 영어공부에 대한 자신감과 흥미를 키울 수 있는 좋은 교재이기에 추천하고 싶은 교재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