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에듀윌 공인중개사 부동산공법 합격노트 - (합격부록) 자주 출제되는 지문 제공
김희상 지음 / 에듀윌 / 2021년 3월
평점 :
구판절판


어떤 시험이든지 공부를 하며 핵심내용을 요약정리해 두면 시험을 앞두고 복습하는 시간을 가질 때 유용하다. 공인중개사 시험 준비를 하며 과목별로 핵심내용을 직접 요약정리해두고 복습할 때 활용하면 좋겠지만, 공부하기 급급한 것 같다. 부동산공법의 핵심내용을 정리해 놓은 <에듀윌 공인중개사 부동산공법 합격노트>는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는 이들에게 공인중개사교재추천을 꼭 해주고 싶은 교재이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부동산공법 합격노트>는 '합격노트'와 '합격부록'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먼저, 메인 교재인 '합격노트'에서는 부동산공법의 6개 파트, 총 27개 소주제별로 핵심이 되는 합격이론과 꼭 풀어야 할 필수기출로 구성되어 있다.

 

 

각 파트에는 먼저 3회독이 가능한 셀프 학습 플래너가 제공되다보니 10일동안 1회독, 5일동안 2회독, 1일동안 3회독의 진행상황을 체크해 볼 수 있다. 체크리스트 덕분에 하루에 학습해야 할 학습량을 목표로 세울 수 있어서 좋은 것 같다. 이와 함께 각 파트별로 핵심이 되는 내용을 체계도로 소개하고 있어 전체 흐름을 복기하고 핵심되는 내용을 학습하는데 좋은 지침이 되어 준다.

 

 

별책부록으로 제공된 '합격부록'은 '자주 출제되는 옳은 지문 vs 틀린 지문'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틀린 지문'을 통해 혼동될 수 있는 개념을 다시 한번 점검할 수 있어서 좋다. 합격부록에서도 각 지문마다 3회독 유무를 체크할 수 있도록 되어 있어 부동산공법에서의 핵심내용을 최종 마무리할 때 활용하면 좋을 것 같다. 다른 공인중개사 시험과목들도 부동산공법합격노트처럼 합격노트가 있으면 시험을 앞두고 학습한 내용을 복습하는 시간을 가질 때 큰 도움이 될 것 같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