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켈란젤로 어린이를 위한 아트 슈퍼스타
루이종 쿠지 지음, 마르탱 데스바 그림, 이세진 옮김 / 비룡소 / 2024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초등학생이 꼭 알아야 할 세계적인 예술가들의

흥미진진한 인물 이야기!!

방구석 어린이 미술관!


어린이를 위한 아트 슈퍼스타 시리즈는

초중등 교과서에 수록된 세계적인 예술가들을

모아둔 인물 이야기로

대표적인 작품들을 아티스트만의 어린시절부터

성장과정을 담아둔 그림책입니다.

작품에 대한 이야기도 함께 담겨있어서

생애에 따른 그림 변화와 흐름을

한눈에 볼 수 있다는게 장점이예요!!

오늘 소개해 드릴 그림책의 아티스트는

<미켈란젤로> 입니다

가장 먼저 떠오르는 미술 작품이 있으신가요?

저는 다비드와 천지 창조가 떠오르네요

꼬마 친구가 나와서 도슨트 역할을 제대로 해주고있어서

그림설명을 어렵지 않고 간략하게 말해줍니다

미켈란젤로가 커오는 순서대로

만들어진 작품들도 알 수 있어서

도움이 되겠더라구요!!!

작품마다 놓칠만한 정보나

작품의 뒷이야기부터 키포인트까지

놓치지 않고 읽게 되어서 제가 봐도 유익했어요!

실제로 작품들을 보러 해외에 막 나갈 수도 없는데

실제로 미술관가서 본듯한 느낌이 들고

대표적인 작품들도 쭉 살펴볼수 있어서

재미있게 잘 봤답니다

어린이 아트 슈퍼스타 시리즈의 다른 책들도

보고싶네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