띠부띠부 종이 장난감 체험놀이
주아북스 편집부 기획 / 주아북스 / 2024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안녕하세요 :)

집에서나 외출해서나 가지고 놀기 좋은

종이장난감이 있어서 소개하려합니다!

첫째가 딸이라서 그런지

문구, 스티커, 인형놀이 요런거 너무 좋아하는데요

예전 산리오 종이장난감을 사주고

반응이 엄청 핫했던지라

이번 종이장난감도 역시나 반응이 좋아요!!

종류가 만들기 도안만 64장이라

다 만들지 못했는데 아쿠아리움과 놀이공원만 봐도

첫째 둘째 다 재미있어하고

상황극 장난없습니다 ㅋㅋㅋㅋㅋㅋ

 

<띠부띠부 종이 장난감 체험놀이>를 소개해 볼께요!

우선 준비물과 만드는 방법, 꿀팁 전수!

만들기 전 필요한 준비물외 설명이 담겨있으니

!!!!!

읽어보셔야 합니다 안그러면 큰코다쳐요......

그리고 나면 총 10가지 테마로 만드는 과정이 담겨있어요!

전 이전에도 만들어 봤기에 손코팅지와 박스테이프, 풀테이프로 세팅해두고

사부작사부작 만들기 시작했습니다

 

띠부띠부 종이 장난감 체험놀이의 캐릭터 북을 먼저 만들어줍니다

 

 

손코팅지로 앞뒤코팅하고 열심히 오렸네요 ㅋㅋㅋㅋ

힘든데 하고나면 뿌듯한....ㅋㅋㅋㅋ

초등아이들이라면 충분히 혼자 할것같은데

첫째는 분명 할 수 있음에도 저에게 숙제를 남겨두고 등원을 하고

하원 후 만난 띠부띠부입니다ㅋㅋㅋㅋ

대신 재미있다고 예쁘다고

다음에 실내놀이터도 만들어보자며 신났어요 ㅎㅎ

코팅하고 책처럼 만들어놓으니까

괜시리 뿌듯한거 있죠

 

영상으로만 봐도 도안이 한가득이죠????

이걸 다 만들어놓고 나면 어떨지 저도 기대됩니다

이제 놀이공원과 아쿠아리움으로 떠날차례인데요

아이들이 상황극을 만들면서 놀다보니

깔깔넘어가고

이것저것 다 섞어서 놀기도 가능하니까

더 재미있나봐요 ㅎㅎㅎ

풀테이프역할이 붙였다 떼었다 가능하기때문에

외출해서도 충분히 놀수 있다는 점이 만족스러워요^^

 

띠부띠부 종이장난감 체험놀이 책은

혼자서도 쉽게 따라 만들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서

비록 이번엔 혼자 만들었지만

다음엔 함께 만들면서 내가 만들었다는 성취감도 느끼게 해주려해요!

가위질을 많이 해야하기 때문에

유아들은 너무 오래 가위질하는건 권하지 않습니다^^

엄마들 파이팅!!!

 

아까도 말씀드렸지만

아쿠아리움과 놀이공원을 다 펼쳐두고

역할놀이를 하니까

생각하지도 못한 이야기도 전개되고

재미있게 가지고 놀기 때문에

상상력과 창의력도 자랄수 있다는 점!!!!

 

체험놀이북이다보니

찜질방, 바닷가, 워터파크, 목장, 캠핑장,

여러 장소들이 나와요!!

그래서 장소에 알맞은 옷차림도 자연스럽게 알게되고

관찰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질 수 있답니다.

 

무엇보다도 코팅을 했기 때문에

외출해서도 충분히 가지고 놀수 있는 아이템이라는 점이

큰 장점이라 할 수 있답니다!!

내가 만든 종이 장난감으로

재미있는 시간 보내보아요 :)

 

#도서제공 #체험놀이 #종이장난감 #집콕놀이 #외출아이템 #띠부띠부 #역할놀이 #내가만드는장난감 #주아북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