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를 부르는 투자의 지혜 - 투자 전문가가 밝히는 돈이 모이는 투자법
조슈아 브라운.브라이언 포트노이 지음, 지여울 옮김 / 이너북 / 2023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투자 전문가가 밝히는 돈이 모이는 투자법

 

이너북에서 출간한 조슈아 브라운브라이언 포트노이의 <부를 부르는 투자의 지혜>는 투자 전문가 25인의 투자 조언이다투자업계에서 성공한 이들은 자신의 직접 관리하는 포트폴리오와 그동안 어떠한 원칙으로 투자를 했는지 자신의 경험을 전달하고 있어 투자에 관심이 있는 사람에게 유용한 정보를 전달한다.

 

조슈아 브라운은 리트홀츠자산관리회사의 공동창립자이자 CEO이다지난 10년 동안 매주 CNBC의 텔레비전 방송에 출연했으며 이 업계에서 가장 많은 소셜 미디어 팔로워가 있다.

 

브라이언 포트노이 개인과 회사가 돈과 관련하여 현명한 판단을 내릴 수 있도록 돕는 재무 회사인 셰이핑웰스의 창립자이다.

부를 부르는 투자의 지혜 책날개 중에서 ]

 

우리는 생활비 마련부터 주택 구입노후 자금 준비은퇴 후의 생활비자녀의 결혼 자금 등 장기적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투자를 한다때로는 투자 목표에 따라 기간이 다르며 은행에 저축만 해서는 인플레이션에 따른 가치 하락으로 재산을 유지할 수 없기에 투자에 대한 정보를 모르고 관심을 가져야 한다.

 

이들 25인의 투자 전문가는 돈에 대해서 꼭 알아야 하는 것들후회하지 않는 투자법돈을 버는 감각을 키우는 법지식과 경험이 부를 키우는데 중요한 점행복을 위해 투자하는 법을 소개한다.

 

여러 재테크 도서 중 영감을 얻었지만모건 하우절의 <돈의 심리학>은 어떻게 하면 자신의 수준에 맞는 은퇴를 계획할 수 있는지 알려준다때로는 금리가 낮은 효율적인 대출을 활용해 투자를 활용하는 사례도 확인할 수 있다.

 

우리는 투자 전문가의 투자법에 대해 궁금해한다이들은 주로 주식을 기반으로 채권부동산 등 다양한 포트폴리오를 구성하고 때로는 공격적으로 투자를 감행하지만다수는 안정적으로 자신의 돈을 관리한다.

 

경제적으로 어려운 가정에서 성장한 투자 전문가들도 눈에 띄는데 이들이 오늘날 전문가로 거듭난 비결에는 교육이라는 점은 일견 당연하지만이들의 열정과 노력이 대단했다는 사실을 가늠하게 한다.

 

투자에는 자신만의 원칙이 있고 실행하는 단계에는 위험도 존재하는 것이 사실이다투자를 시작하기 전에 자신의 처한 상황과 전문가의 의견을 참고하고 싶은 분에게 <부를 부르는 투자의 지혜>는 좋은 참고 도서가 될 것이다.

 

이 글은 출판사에서 도서를 지원받아 주관적으로 작성하였습니다.

 

#부를부르는투자의지혜, #이너북, #조슈아브라운, #브라이언포트노이, #지여울, #투자, #재테크, #경제, #경영, #책과콩나무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