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작정 따라하기 방콕 - 전2권 - 2023-2024 최신개정판 무작정 따라하기 여행 시리즈
이진경.김경현 지음 / 길벗 / 2023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현지 실황을 생생하게 담은 완벽한 가이드북

두 권으로 즐기는 완벽한 여행무작정 따라하기 방콕 2023~2024

 

길벗출판사의 여행가이드북 <무작정 따라하기 방콕 2023~2024>이 나왔다서재를 둘러보니 지금까지 여행을 다니며 구입한 가이드북이 한쪽을 차지하고 있다여행기념품으로 혹은 미리 갈 곳을 준비하는 과정의 동반자로 가이드북을 구매하다 보니 나름 선호하는 출판사가 정해진다.

 

길벗의 <무작정 따라하기시리즈는 최근 가장 손에 잡히는 가이드북이다.

 

무작정따라하기 시리즈의 가장 큰 특징은 미리 보는 테마북과 가서 보는 코스북으로 나뉘는 분리형 가이드북이라는 점이다방콕의 관광음식쇼핑체험 등 매력을 소개하는 ‘1권 테마북과 다양한 볼거리에 맞춰 일정별지역별로 소개하는 ‘2권 코스북으로 이루어진다.

 

여행은 계획할 때부터 시작이라는 점에서 미리 보는 테마북으로 방콕을 살펴보고여행지에서는 무게를 생각해 코스북만 가지고가도 일정에 많은 부분을 참고할 수 있다.

 

방콕은 역사적인 유산과 아름다운 사원으로 유명하다와트 포왕궁와트 아룹프라사트 등이 방콕에서 인기 있는 관광지는 태국의 전통적인 건축 양식을 보여주는 다양한 불상이 매력적인 풍경을 만든다.

 

카오산로드를 비롯한 방콕의 다양한 거리와 시장은 한국인에 입맛에 맞는 거리 음식으로 가득하다거리 음식은 다양한 맛을 느낄 수 있으며 동남아 특성상 신선한 과일과 해산물을 포함한 음식 재료는 이국적인 구경을 선보이고 맛을 보장한다.

 

방콕을 가로지르는 차이 강과 옆의 운하를 구경할 수 있는 보트 투어는 방콕의 아름다운 경관을 새로운 각도에서 경험하도록 한다.

 

방콕은 세계에서 가장 많은 배낭여행자가 찾는 도시로 잘 알려진 만큼 역사적인 볼거리와 도심의 매력풍부한 먹을거리와 쇼핑의 즐거움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곳이다방콕 여행을 준비하시는 분은 <무작정 따라하기 방콕 2023~2024>를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이다.

 

이 글은 출판사에서 도서를 지원받아 주관적으로 작성하였습니다.

 

#무작정따라하기방콕2023-2024최신개정판, #무작정따라하기, #길벗, #이진경, #김경현, #여행, #해외여행, #태국, #동남아, #방콕, #책과콩나무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