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프렌즈 교토 - 23’~24’ 최신판 베스트 프렌즈 시리즈 8
정꽃나래.정꽃보라 지음 / 중앙books(중앙북스) / 2023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과거와 현재가 공존하는 천년고도 교토!

 

중앙북스에서 출간한 <베스트 프렌즈 교토 23~24>는 교토 여행자를 위한 최적의 여행가이드북이다긴키 지방을 대표하는 교토는 보통 간사이를 중심으로 한 오사카다양한 외국인이 거주하는 무역도시 고베역사의 도시 나라와 함께 여행하는 지역으로 묶여 나와 분량이 많고 책이 무겁고 두껍다.

 

일본 최고의 관광 도시이자 우리나라의 경주와 같은 교토는 과거와 현재가 공존하는 도시이자 도시 곳곳에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된 문화재가 가득하다이번 도서는 교토에 집중해 분량과 가격을 줄여 교토 여행자가 손쉽게 준비하고 가져가서 참고할 수 있다.

 

여행자의 일정에 맞게 1박 2일 일정부터 3박 4일 일정에 소화할 수 있는 코스를 제시한다교토를 대표하는 아름다운 사원과 신사는 청수사금각사은각사후시미 이나리 등이 있다.

 

구역별로는 기온교토역아라시야마를 중심으로 가볼 만한 곳을 소개한다.

 

교토는 일본인이 가장 많이 방문하는 관광지 중 한 곳이며 산과 강정원단풍 명소 등 아름다운 자연환경이 풍부하며사계절의 변화에 따라 아름다운 풍경을 즐길 수 있다특히 봄에는 벚꽃이 만개하여 아름다운 곳이다.

 

교토는 일본의 전통문화와 예술의 중심지로 알려져차 문화도예가죽공예교토 공예 등 다양한 전통 공예 작업이 이어져 오며 이를 체험할 수 있는 곳이다.

 

한일 양국 간 우호적인 분위기가 조성되고 엔화 환율 덕인지 일본으로 방문하는 한국인 관광객이 증가세다짧은 휴가 기간 교토 여행을 준비하는 여행자는 <베스트 프렌즈 교토 23~24>로 준비하는 시간을 많이 줄일 수 있을 것이다.

 

이 글은 출판사에서 도서를 지원받아 주관적으로 작성하였습니다.

 

#베스트프렌즈교토23~24, #중앙북스, #정꽃나래, #정꽃보라, #여행, #해외여행, #일본여행, #일본, #교토, #프렌즈, #베스트프렌즈, #책리뷰, #책소개, #컬처블룸, #컬처블룸리뷰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