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여행 영어 - 현지인이 추천하는 뉴욕 여행 속에서 배우는
시원스쿨 영어연구소 지음 / 시원스쿨닷컴 / 2023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현지인이 추천하는 뉴욕 여행 속에서 배우는 여행 영어

 

시원스쿨영어연구소의 <진짜 여행 영어>는 뉴욕을 중심으로 관광지 안내와 필요한 여행 영어를 담고 있다.

 

세계 최고의 도시라는 찬사를 받는 뉴욕은 많은 여행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도시다. 수많은 관광지가 몰려있어 막상 여행 계획을 세우려면 제한된 시간에 어디를 가야할지 고민하게 된다. 영어시험 콘텐츠 개발에 정통하고 미국 명문 대학원생이 포진한 시원스쿨에서는 뉴욕 여행을 준비한 관광객을 위한 여행 영어과 뉴욕 여행 정보를 이 한권에 담았다.

 

막상 뉴욕 여행을 준비하다보면 가장 신경 쓰이는 것 중 하나가 음식 주민이다. 줄을 길게 늘어선 손님이 되어 빨리 정학하게 스타벅스, 치폴레, 베이글···을 주문한다는 게 생각보다 신경 쓰인다.

 

저자는 이런 고민을 잘 알고 있어 뉴욕 현지 맛집부터 주문하는 법, 호텔, 식당, 우버, 배달 앱, 티켓 예약 시에 필요한 영어 패턴을 알려준다. QR코드를 통해 유튜버가 현지를 보여주며 뉴요커와 대화를 통해 책 속의 내용이 실전에서 어떻게 사용되는지 확인할 수 있어 도움이 된다.

 

숙소를 정하기 위해 호텔, 한인민박, 에어비앤비부터 시작해 맨해튼, 브루클린, 퀸즈···등 유용한 지역과 뉴욕의 핵심 관광지인 유니언 스퀘어, 5번가, 타임 스퀘어, M&M가게, 록펠러센터, 센트럴 파크···등 관광지에서 필요한 영어 패턴도 익힐 수 있다.


 

여행의 즐거움이 여행 계획을 하는 것부터 시작한다면 뉴욕 여행은 영어 공부를 시작하는 것부터 여행의 시작이 된다. 학창 시절 즐겨본 프렌즈가십 걸’, ‘너의 모든 것’, ‘브루클린 나인나인등 수많은 드라마와 조커’, ‘배트맨’, ‘버드맨’, ‘러브 어페어’, ‘티파니에서 아침을’, ‘갱스 오브 뉴욕’, ‘위대한 개츠비등 수많은 영화 촬영지의 흔적을 찾아다니는 것도 흥미로울 것이다.

 

오랜 시간 세계 경제와 문화의 중심지로 자리매김한 뉴욕 여행을 생각하고 여행 영어를 준비하는 사람에게 이 책은 적합한 해결책이 될 것이다.

 

- 이 글은 출판사에서 도서를 지원받아 주관적으로 작성하였습니다.

 

#진짜여행영어, #시원스쿨닷컴, #시원스쿨영어연구소, #뉴욕, #영어, #여행가이드, #미국여행, #미국동부, #책과콩나무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