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든 우리나라 전국 여행지도 2022-2023 (개정판) - 지도위 3000개의 여행지를 한눈에 볼 수 있게 담은 국내여행 가이드 에이든 가이드북
타블라라사 편집부.이정기 지음 / 타블라라사 / 2022년 2월
평점 :
구판절판



 

여행을 가지 못해 여행안내서와 여행에세이를 보며 대신 만족하는 나에게 국내 여행지를 자세하게 소개하고 특별한 지도를 수록하는 <에이든 우리나라 전국 여행지도 2022-2023 개정판>은 여행을 가게 되면 하루빨리 떠날 수 있는 준비물이다.

 

최근 차백성 여행작가님의 말이 기억난다.

 

여행은 인생을 길고 풍요롭게 만든다인간은 시간과 공간의 지배를 받으며 살아간다주어진 시간즉 수명이라는 한계는 피할 수 없지만 대체로 공평하게 주어진다하지만 공간은 의지 여하에 따라 크게 바뀔 수 있다똑같이 100살을 산 사람일지라도 공간의 확장을즉 여행을 많이 한 사람과 그렇지 않은 사람과 삶의 질이 어찌 같을까. (차백성 자전거 백야기행 중)

 

해외 여행을 좋아하지만여행지에서 코로나 검사에서 확진되면 발생할 수 있는 번거로움과 까다로운 절차향후 차질을 줄 수 있는 일정을 생각하면 국내여행이 대안으로 떠오르고 어디로 가야할지 알아보게 된다.

 

아직 가보지 않아 모르지만 너무도 아름답고 가볼만한 국내 여행지에 대한 정보를 찾아보다 지도를 좋아하는 터라 <에이든 우리나라 전국 여행지도>가 떠올랐다.

 

타블라라사의 <에이든 우리나라 전국 여행지도>는 여행을 많이 다녀본 타블라라 제작진이 여행 중 필요한 정보를 지도에 꾹꾹 눌러담았다.

 

<에이든 우리나라 전국 여행지도>는 전국 3,000개 가볼한 곳을 모은 지도와 서울 수도권 1,500개 가볼만 한 곳 모은 지도그리고 역사여행지도를 포함하고 있다.

 

여행 지도의 경쟁력은 얼마나 관광에 필요한 정보를 효과적으로 안내하는 지이다더불어 여행지의 역사적인 정보와 맛집풍경이 뛰어난 장소인스타 사진으로 유명한 지역을 한 눈에 직관적으로 표현해야 한다.

 

에이든 전국여행지도는 조망이 뛰어난 장소를 표기하고 있어 그곳을 찾아가면 잘 알려지지 않은 곳에서 멋진 뷰를 감상할 수 있다또한 주요 관광지를 그림으로 표시하고개략적인 설명을 그 옆부분에 주석으로 자세하게 표시하고 있다.

 

여행 중 지도를 자주 보면 겪게 되는 가장 안타까운 순간은 자주 접었다펴다보면 접히는 부분이 잘 찢어진다는 점이다다른 순간은 옅은 비가 내릴 때 지도를 펼쳐봐야 하는 순간이다.

 

<에이든 전국여행지도>에는 마음대로 접을 수 있는 휴대용 방수 전국여행지도를 포함하고 있어 휴대성을 높혔다.

 

지도와 더불어 미니 가이드북도 있어 책으로 펼쳐볼 수 있는 점도 책자를 선호하는 나에게 도움이 된다.

 

아이가 있는 가정에서는 가족이 다녀온 여행지를 자녀에게 직접 붙일 수 있는 스틔커가 있어 학교에서 지리지구과학을 공부할 때 도움이 될 수 있다.

 

제대로 된 지도를 선보이는 타블라라사의 여행도서와 지도는 많은 사람에게 인정받고 한국관광고사에서도 우수 관광베처로 선정되는 인정을 받았다.

 

코로나가 잠잠해지면 가족과 함께 국내 여행을 떠날 때 여행지도세트를 활용해 전국 곳곳 숨겨진 명소를 경험하고 싶다.

 

 

이 글은 출판사에서 도서를 지원받아 주관적으로 작성하였습니다.

 

#에이든우리나라전국여행지도, #타블라라사, #컬처블룸, #컬처블룸서평단, #우리나라지도, #전국지도, #에이든전국여행지도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