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든 제주여행 가이드북 - 하나쯤 소장하고 싶은, 여행지도를 담은 우리나라 제주 여행 바이블 에이든 가이드북
타블라라사 편집부 외 지음 / 타블라라사 / 2021년 7월
평점 :
구판절판



 

특별한 지도를 만드는 타블라라사의 에이든 제주여행 가이드북!!

 

최근 들어 종이 지도를 좋아하는 사람이 늘고 있어 지도를 특별하게 만드는 타블라라사의 <에이든 제주여행 가이드북>는 특별하게 다가왔다다음 제주로 떠날 때 이 책을 가지고 지도에 표시된 여러 장소를 찾아가 보고 싶다.

 

                 Photo by Sung Shin on Unsplash

 

타블라라사의 이정기 대표는 16년간 여행 콘텐츠와 서비스만을 만든 뼛속까지 여행 콘텐츠 전문가이다여러 차례의 여행 스타트업과 하나투어와 같은 여행사를 거치기도 하였다어려서부터 도화지 위에 작은 그림을 넣고 스토리 만드는 걸 좋아했었다는 사실을지도를 만들면서 알게 되었다아무래도 천직을 찾은 것 같다.

에이든 제주여행 가이드북 책날개 중 ]

 

타블라라사의 에이든 시리즈의 가장 큰 장점이자 특징은 지도 부분이다여행을 좀 다녔거나 지도를 좋아하는 사람은 타블라라사의 지도가 얼마나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고 많은 정보를 담고 있는지 알 수 있다독자들도 에이든 여행 가이드북의 진가를 알아보고 여행 분야 베스트셀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번 <에이든 제주여행 가이드북>의 지도는 제주 전도와 행정지도는 기본이고 주제별로/계절 여행지 지도인스타 촬영 성지 지도제주 오름 지도주요 카페 지도액티비티 지도추천 숙소 지도한라산 지도를 포함하고 있다.

 

세부적으로 제주를 면 단위로 나눈 대축척지도(좁은 지역을 자세히)를 수록하고 자세한 정보를 알 수 있고면 단위 지도에는 내가 좋아하는 역사에 관한 정보를 많이 수록하고 있다.

 

인스타그램이나 태그를 통해 블로그를 일일이 확인하고 것도 시간과 노력이 많이 들기 때문에 사진을 좋아하는 여행자를 위한 유명 인스타그램 촬영지와 카페 투어를 좋아하는 사람을 위한 주요 카페 지도는 관련 정보를 찾는 사람에게 희소식이 될 것이다.

 

제주 여행을 좋아하고행여 한 달 살기나 자녀의 학교 문제로 몇 년 동안 제주에 거주하게 되면 이 책 한 권으로 제주의 궁금증을 많이 풀 수 있을 것이다.

 

 

기본적으로 해당 지역의 추천 여행지와 인근 맛집과 카페숙소 정보를 당연히 포함하고 있다여러 차례 일체의 광고와 협찬 없이 장소를 섭외했다고 강조하고 있는 만큼 직접 찾아보면 정보의 가치를 알 수 있을 것이다.

 

코로나 상황으로 해외 여행이 부담스러운 요즘 제주도는 여행을 하고 싶은 사람에게는 좋은 대안이 될 것이다다음 제주 여행을 예정하고 가이드북을 찾고 있는 분이라면 <에이든 제주여행 가이드북>을 확인해 보길 바랍니다.

 

 

이 글은 출판사에서 도서를 지원받아 주관적으로 작성하였습니다.

 

#에이든제주여행가이드북 #타블라라사 #에이든 #제주여행 #가이드북 #제주지도 #제주여행지도 #제주관광지도 #컬처블룸 #컬처블룸서평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