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2020 에듀윌 공인중개사 1차 출제가능문제집 민법 및 민사특별법 - 부록 : 기출지문 OX암기노트, 기출문제 및 해설 1회분 / 합격자 수 최고기록 공식 인증 ㅣ 2020 에듀윌 공인중개사 출제가능문제집
심정욱 지음 / 에듀윌 / 2020년 4월
평점 :
구판절판

31회 공인중개사 시험이 이제 5개월 조금 넘게 남아있다.
1차 시험을 준비하는 사람은 2020 에듀윌 공인중개사 1차 출제가능 문제집 민법 및 민사특별법으로 준비할 것을 추천한다.
공인중개사 시험은 1년에 한차례 시험이 예정되어 있기에 지금부터 시험 일정에 맞춰 공부를 하는 것이 중요하다.
공인중개사 자격증은 부동산거래에 도움이 되고, 가족이나 가까운 지인에게 도움이 되는 조언을 해줄 수 있고, 자격증을 취득하면 중개사무소를 개업할 수 있다.
하지만 자격증을 공부하는 동안 얻게 되는 지식은 우리자신에게 일어날 결정적인 순간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이런 이유로 매년 수십만 명이 지원한다.

작년도 1차 18만 명, 2차 11만 명이 지원해서 각각 27,000명 정도가 합격의 영예를 얻었다.
주위의 많은 사람이 지원하지만, 생각보다 시험의 난도가 높은 편이다.
이번 31회는 2020년 10월 마지막 주 토요일인 10월 31일 예정이다.
이제 5개월이 남아있기에 지금부터 열심히 노력하면 합격할 수 있다.
평소 부동산이나 법률 관련 용어가 익숙한 분이라면 유리하다.
<2020 에듀윌 공인중개사 1차 출제가능 문제집 민법 및 민사특별법>은 공인중개사 교재 판매 부문에서 최정상이고, 합격자 부문에서도 1위인 에듀윌에서 발행한 교재이다.

공인중개사 1차 시험과목은 부동산학개론과 민법 및 민사특별법으로 이루어져 있다.
민법 및 민사특별법은 공인중개사 과목이라 중요하지만, 실생활에서 법적인 상황을 맞이했을 때 적어도 변호사의 말을 이해할 정도는 되어야 한다.
이를 위해 민법 및 민사특별법은 판례중심으로 꼼꼼히 공부하는 것이 좋다.
이 과목은 실제 다른 시험과목에서도 기본 과목으로 배정되는 경우가 다수이다.
1차 두 과목인 부동산학개론, 민법 및 민사특별법 중 특히 민법 및 민사특별법은 시험의 당락을 결정하는 중요한 과목이다.
PART1 민법총칙, PART2 물권법, PART3 계약법, PART4 민사특별법으로 이루어져 있다.
이 과목은 먼저 동영상을 시청해서 법률용어와 친숙해질 필요가 있다.
용어가 일상용어와 다른 경우가 종종 있어, 문제집을 풀 때도 막히는 경우는 기본서나 에듀윌 교수님들의 동영상을 시청해서 개념을 이해하고 다시 푸는 것이 중요하다.
가장 중요한 부분은 PART2의 물권법, 소유권, 용익물권, 담보물권이다.
시험 출제 비중도 가장 높은 부분이기에 반드시 익힐 필요가 있는 부분이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1차 출제가능 문제집은 충분한 해설을 문제와 더불어 제공한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민법 및 민사특별법 문제집으로 합격의 열매를 맺고자 한다.
여러 출판사에서 공인중개사 교재를 출판하지만 에듀윌이 가장 많이 판매되는데 이유가 있는 듯하다.
- 이 글은 출판사에서 도서를 지원받아 작성했습니다.
#에듀윌공인중개사 #2020공인중개사시험 #책과콩나무